서인국 "음주운전 마약 안 했는데 지상파 무대 왜 못서?" 심경 고백

기사입력 2011-03-31 14:31:42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조의지 기자] 가수 서인국이 지상파 무대에 오르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서인국은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는 음주운전을 하거나 마약을 하지도 않았는데 왜 가요 프로그램에 마음껏 서지 못하는 걸까요?"라고 토로했다.



이어 "출연을 허락해 주신 '엠넷'과 KBS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제 모든 걸 쏟아 붓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서인국은 31일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컴백 첫 무대를 갖는다.



케이블TV Mnet '슈퍼스타K 1' 출신인 그는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입고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지상파에서 그의 무대를 찾기 어려웠다.



이에 일각에서는 지상파들의 케이블 견제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비단 서인국 뿐만이 아니라 '슈퍼스타K'출신의 다른 가수들을 지상파 가요프로그램에서 찾기 어려워 의혹에 힘을 싣기도 했다.



조의지 기자 naeuiji@tvreport.co.kr


연예 "센터의 위엄" 윤은혜, 中 스타들 사이 미모 발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배우 윤은혜가 중국 패션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서 미모를 뽐냈다. 윤은혜는 30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동방위성TV '여신의 패션' 시즌2 제작발표회에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참석했다. 이 날 행사에는 윤은혜를 비롯해 궈비팅, 잉얼, 류윈 등 출연자가 참석했다. 윤은혜는 이 날 출연자들 중 가운데 자리를 차지하며 그의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윤은혜는 패션 프로그램인 만큼 간결하지만 세련된 한국의 패션을 선보였다. 독특한 디자인의 검은색 원피스에 흰 민소매 티셔츠를 받쳐 입은 윤은혜는 자연스런 갈색 머리를 늘어 뜨리고 핑크빛 립컬러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런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모았다. 동방위성TV '여신의 패션'은 지난 해 애프터스쿨의 나나와 최범석 디자이너가 함께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하며 패션 한류의 위상을 높였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윤은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에서 처음으로 예능에 도전한다. 윤은혜는 매회 주제와 미션에 부합하는 옷을 디자이너와 함께 디자인해 런웨이를 펼쳐 궈비팅, 장위치, 잉얼, 저우웨이퉁 등 중국 톱 여배우들과 스타일 경쟁을 벌인다. 윤은혜의 활약은 오는 8월 8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여신의 패션' 공식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