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MC' 유재석, '런닝맨'서 팬사인회 미션 1등 '인기만점'

기사입력 2011-04-03 18:08:4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서은혜 기자] ‘국민MC’ 유재석이 팬사인회 미션에서 1등을 차지했다.



3일 방송된 SBS TV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경기도 화성 동탄에 위치한 M 쇼핑몰을 배경으로 미션을 수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멤버들은 게스트 박예진과의 본격적인 대결을 앞두고, 인적이 드문 황량한 장소에서 팬 30명에게 공평하게(?) 사인을 해주는 미션을 받았다.



멤버들은 사람 한 명 지나가지 않는 길가에 자리한 팬사인회 장소를 보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손수 팬을 영접하러 가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멤버들 중에서도 유재석과 김종국은 비슷한 속도로 팬사인회 1위 후보를 다퉜고, 결국 유재석이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 박예진은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게스트 찾기에 돌입하기도 전에 개리, 송지효, 지석진, 송중기를 아웃시켜 관심을 모았다.



사진=SBS TV ‘런닝맨’ 화면 캡처



서은혜 기자 eune@tvreport.co.kr


연예 '더 바디쇼' 최여진, 입욕 과정 '아슬아슬한 노출' 더 바디쇼 최여진 [TV리포트=조준영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이 입욕 과정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 5회에서는 최여진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입욕하는 과정을 직접 시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시크릿 입욕 노하우 첫 번째로 거품 입욕제를 추천했다. 욕조에 물을 받기 전 거품 입욕제를 넣으면 거품이 자연스레 많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두 번째로 라벤도 오일을 꼽았다. 최여진은 "라벤더 오일을 목욕물에 풀어 주면 좋은 냄새로 인해 피로를 풀어준다"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세 번째로 각질 제거에 좋은 배스 솔트를 추천했다. 최여진은 직접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 다리에 배스 솔트로 각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내가 직접 만든 양초이며 케이스에 스티커도 예쁘게 붙여 명품 양초 부럽지 않다"라며 아로마 캔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아슬아슬한 노출을 감행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 바디쇼'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