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스톤 섹스비디오 유출, 사생활 노출 ★ 또 누구 있나?기사입력 2012-11-27 02:08:24






[TV리포트 = 장민석 기자] 할리우드 여배우 엠마스톤이 사생활 비디오 유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26일, 미국 매체들은 스톤의 비디오 유출을 집중 보도했다. 가정용 카메라로 촬영된 스톤의 섹스동영상이 존재한다는 것이 주 내용. 이 동영상은 스톤이 무명시절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히로인인 스톤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신예 여배우. 청순한 이미지를 사랑받은 만큼 이미지 타격이 불가피해졌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며 스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랭크, 뜨거운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스톤 외에도 사생활 노출로 곤욕을 치른 스타 명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섹스비디오로 스타덤에 오른 킴 카다시안이 가장 대표적인 인물. 불과 한 달 전, 카다시안과 전 남자친구 레이 제이의 섹스비디오가 3천 8백만 달러에 거래됐다는 소식이 바다 건너 전해졌다. 카다시안은 DVD로도 발매된 첫 섹스비디오 유출로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었다.



카다시안의 옛 파티친구인 패리스힐튼 역시 섹스비디오로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거듭났다. 전 애인 릭 살로몬에 의해 ‘One Night In Paris’란 타이틀의 DVD가 발매되며 곤욕을 치렀다. 이 영상을 통해 힐튼은 할리우드의 유명인이 됐지만 이후 가진 인터뷰에서 “내 잘못이 아님에도 날 가벼운 여자라 말한다. 아직까지도 고통을 겪고 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 밖에도 원조 섹스심벌 파멜라 앤더슨과 영국의 가슴 킬리 하젤이 섹스비디오 파문으로 마음고생을 했다.



사진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틸컷, 킴 카다시안 페이스북



장민석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