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실제 열애 ‘우결’ 측 비상회의 돌입…다음 촬영 취소?기사입력 2013-01-03 11:54:31


 



[TV리포트=김예나 기자] 이준과 가상부부 인연을 맺고 있는 오연서가 실제로 이장우와 열애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때문에 오연서가 출연하고 있는 ‘우결’ 제작진이 충격에 빠졌다.



3일 오전 서울스포츠닷컴에 의해 이장우와 오연서가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를 통해 첫 인연을 시작해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오연서는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엠블랙의 이준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오연서가 이장우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우결’ 제작진 측은 이날 새벽부터 비상회의에 돌입한 상태다. ‘우결’ 측 관계자는 “다음 주 세 커플(줄리엔강 윤세아, 이준 오연서, 황광희 한선화)이 다 같이 촬영을 예정하고 있었다. 현재로써는 그 촬영을 장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아직 일정에 대해 전달받은 바는 없다. 원래 ‘우결’이 격주로 촬영하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는 미지수다. 최종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우결’에서 오연서는 이준과 티격태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부부로 등장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TV리포트 DB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