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박봄 공민지 최종우승…소녀장사 활약 빛났다

기사입력 2013-07-28 19:44:5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문지연 기자] 2NE1 공민지가 놀라운 활약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2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는 2NE1이 출연, 외계인으로 변신해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2NE1과 런닝맨은 물 21리터를 모아 자신들이 살고 있는 외계로 돌아가야하는 미션을 받았다. 마지막 미션에서 물을 모으던 런닝맨 멤버들과 2NE1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숨겨진 물통을 찾아냈다.



유재석, 이광수와 한팀이 된 공민지의 활약이 돋보였다. 공민지는 소녀장사다운 힘과 재치로 물통을 찾으러 백방으로 뛰어다녔다. 특히 물통을 찾은 공민지는 빠른 속도로 달려와 물을 채워넣는 등 활약했다.



특히 이들은 환상적인 팀워크로 물을 찾아내고 채워넣는 등 게임에 열중했다. 초록팀은 김종국의 활약으로 분홍팀을 바짝 쫓았지만 역부족이었다. 결국 공민지와 박봄, 유재석, 이광수가 속한 분홍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상품으로 주어진 금 4개를 본 유재석은 “2NE1 하나씩 주면 되겠다”고 말했고 자신의 의견은 묻지도 않고 결정한 유재석에 이광수는 “난 의견 얘기도 안했는데”라며 섭섭해했다. 하지만 흔쾌히 상품을 내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문지연 기자 annbebe@tvreport.co.kr


연예 "H.O.T.·god·클릭비"…00년대 르네상스 부흥할까 1990~2000년대 전설 H.O.T.의 재결합 소식이 전해졌다. 팬들의 추억으로 남은 H.O.T.의 완전체 모습, 과연 '현재판 실물'로 확인할 수 있을까. 3일 한 매체는 H.O.T.멤버인 강타, 문희준, 토니안, 장우혁, 이재원이 내년 데뷔 20주년에 맞춰 14년 만에 H.O.T.로 한 무대에 선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H.O.T.멤버들은 자주 회합을 가지며 20주년 기념 무대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협의 중이다. 하지만 이에 대해 멤버들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확정이 아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아예 "처음 듣는 얘기다"라고 밝힌 관계자들도 있다. 이 같은 관계자들의 개별된 입장은 팬들에게 아쉬운 답변일 수밖에 없다. 지난해 H.O.T.와 같은 시기에 활동한 god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12년 만에 재결합을 했다. god는 오랜 공백에도 불구하고 음원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를 휩쓸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콘서트를 개최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god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의미 깊은 시간이 됐다. 지난해부터 가요계는 1990년대, 2000년대 활동한 스타들의 복귀로 뜨겁다. god 뿐만 아니라 지누션, 플라이투더스카이, 김현정, 삐삐밴드 등 수많은 가수가 오랜만에 새 앨범을 발매했다. 또 '토토즐' 콘서트가 진행돼 1990년대 가수들이 함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연예 '비법' 임성탕면 황금 레시피 "라면과 차원이 달라"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임성탕면 비법이 공개됐다. 3일 방송된 올리브TV '비법'에는 '한식대첩3' 우승을 차지한 서울 팀 임성근, 이우철 대가가 출연했다. 윤종신은 임성탕면 비법을 전수받았다. 임성탕면 재료로는 오징어 바지락 미더덕 대파 달걀 순두부 라면사리 고추기름 마늘 소금 그리고 비법가루가 필요하다. 비법가루 레시피는 볼에 꽃소금 1/2컵, 분말형 치킨스톡 1/2컵, 소고기 분말 시즈닝 1/2컵, 청양 고춧가루 2컵, 고운 고춧가루 1컵, 후춧가루 1/2 숟갈을 섞으면 된다. 이어 칼을 45도로 눕힌 후 오징어를 격자무늬로 칼집을 내고 2cm 너비로 자른다. 또, 바지락 6개는 소금물에 박박 씻고 미더덕 6개 물에 씻고 마늘 3쪽을 다진다. 다음으로 센 불에 양은냄비를 올리고 고추기름 3숟갈, 다진 마늘, 오징어, 바지락, 미더덕을 넣고 볶는다. 물이 끓으면 라면사리와 비법가루 2숟갈을 넣고 3분 정도 끓인다. 이어 순두부 1/2개를 통째로 넣어 30초 끓인 후 달걀을 넣늗나. 흰자만 하얗게 익으면 불을 끈 후 대파 1/3뿌리를 둥근 모양으로 썰어 올린다. '비법' 출연진은 임성탕면을 먹은 뒤 "대박이다", "진짜 맛있다", "보통 라면과 확실히 차이가 난다"고 극찬했다. 한편 '비법'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참여 레시피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올리브TV '비법'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