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팍도사' 김자옥, 과거 노출사진 공개 '공주님 아니라 섹시스타~'

기사입력 2013-08-23 12:06:0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무릎팍도사' 김자옥의 과거 노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이하 무릎팍도사) 마지막회에는 '원조 섹시스타' 김자옥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자옥은 청순 가련 미녀 스타로 주목받다 섹시 노선으로 바꿔 영화를 촬영한 과거를 털어놨다. 이에 강호동은 김자옥의 과거 노출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자옥은 욕조에 들어가 몸을 가리고 있거나, 가슴골이 드러나는 드레스 차림으로 요염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기존의 청순한 공주 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었다. 이에 김자옥은 "봐, 가슴이 크잖아"라고 말해 MC들을 당황케 했다.



'무릎팍도사 김자옥 과거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릎팍도사 김자옥편 너무 재밌었어요" "무릎팍도사 마지막회 아쉽다" "김자옥 노출사진 깜짝 놀랐다" "김자옥이 섹시스타였다니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무릎팍도사' 캡처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


연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7대 가왕…반전 없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4연승에 성공, 7대 가왕에 올랐다.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에 맞설 7대 가왕전이 펼쳐졌다. 이날 ‘복면가왕’에서 2라운드 1조는 ‘소녀감성 우체통’과 ‘오 필승 코리아’의 대결이었다.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를 부른 ‘소녀감성 우체통이 결승 진출에 성공했고, 조정현의 ‘슬픈 바다’를 열창한 오 필승 코리아는 탈락했다. 오 필승 코리아의 정체는 배우 송원근. 2라운드 2조는 ‘장래희망 칼퇴근’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의 대결이었다. 장래희망 칼퇴근은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은 강산에의 ‘라구요’를 각각 선곡했다. 탈락한 장래희망 칼퇴근의 정체는 가수 정인이었다. 이어 진행된 3라운드에서 ‘소녀감성 우체통’은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은 임정희의 ‘Music is my life’를 각각 열창했다. 그 결과 내 칼을 받아 낭만자객이 가왕 후보에 진출했다. 마지막으로 3연승을 달린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부활의 ‘사랑할수록’을 부르며 감동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클레오파트라는 7대 가왕에 올랐다. 탈락한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정체는 스피카 김보아였다. 한편 ‘복면가왕’은 가수부터 배우까지 계급장을 뗀 8인의 스타가 특수 제작된 가면을 쓰고 무대에 올라 오직 노래 실력만으로 평가받는 토너먼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복면가왕’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