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졸탄, 새 코너 '이름 대소동' 공개…'웃음폭발, 말장난 개그'

기사입력 2013-10-13 12:03:58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의 '졸탄'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이 새 코너를 공개한다.



이재형과 한현민, 정진욱은 화제의 동영상 '1루수가 누구야?'를 패러디한 새 코너 '이름 대소동'으로 두 달여 만에 '코미디 빅리그'에 복귀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 사람은 특이한 이름 때문에 벌어지는 혼란과 해프닝을 완벽한 호흡으로 풀어냈다.



졸탄의 새 코너 '이름 대소동'은 '야'(이재형), '뭐'(정진욱)와 같은 특이한 이름 때문에 벌어지는 오해를 절묘한 말장난 개그로 구성한 것.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 1780만이 넘는 화제의 동영상 '1루수가 누구야?'의 졸탄 버전인 셈이다. 이에 대해 졸탄은 '표절이라 욕해도 할 말 없다! 어디선가 본 듯한 코너!'라는 소개 문구를 앞세우며 '아이디어의 유사성'을 '쿨한 표절 인정'으로 둔갑시켜 버리는 재치도 발휘했다.



특히 세 사람은 라이브 무대에선 구현하기 힘들 것 같은 '이름 혼동 개그'의 묘미를 잘 살려내 객석으로부터 "역시 졸탄!"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또 이번 무대에서 한현민은 이상한 이름 때문에 회복 불가능한 '멘붕'에 빠져버리는 경찰 역할로 분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급에 필적하는 열연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이에 tvN은 13일 '코빅'에서 방송될 졸탄의 새 코너 '이름 대소동'의 미리보기 영상(http://youtu.be/f_4oXpdYT5s)을 공개했다. 공개 하루 만에 2,600건 이상의 페이스북 '좋아요'를 기록,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코미디빅리그'는 13일 저녁 7시 40분과 밤 11시에 두 번 방송된다.



사진=tvN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


연예 '더 바디쇼' 최여진, 입욕 과정 '아슬아슬한 노출' 더 바디쇼 최여진 [TV리포트=조준영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이 입욕 과정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 5회에서는 최여진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입욕하는 과정을 직접 시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시크릿 입욕 노하우 첫 번째로 거품 입욕제를 추천했다. 욕조에 물을 받기 전 거품 입욕제를 넣으면 거품이 자연스레 많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두 번째로 라벤도 오일을 꼽았다. 최여진은 "라벤더 오일을 목욕물에 풀어 주면 좋은 냄새로 인해 피로를 풀어준다"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세 번째로 각질 제거에 좋은 배스 솔트를 추천했다. 최여진은 직접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 다리에 배스 솔트로 각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내가 직접 만든 양초이며 케이스에 스티커도 예쁘게 붙여 명품 양초 부럽지 않다"라며 아로마 캔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아슬아슬한 노출을 감행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 바디쇼'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