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졸탄, 새 코너 '이름 대소동' 공개…'웃음폭발, 말장난 개그'

기사입력 2013-10-13 12:03:58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민지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의 '졸탄'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이 새 코너를 공개한다.



이재형과 한현민, 정진욱은 화제의 동영상 '1루수가 누구야?'를 패러디한 새 코너 '이름 대소동'으로 두 달여 만에 '코미디 빅리그'에 복귀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 사람은 특이한 이름 때문에 벌어지는 혼란과 해프닝을 완벽한 호흡으로 풀어냈다.



졸탄의 새 코너 '이름 대소동'은 '야'(이재형), '뭐'(정진욱)와 같은 특이한 이름 때문에 벌어지는 오해를 절묘한 말장난 개그로 구성한 것.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 1780만이 넘는 화제의 동영상 '1루수가 누구야?'의 졸탄 버전인 셈이다. 이에 대해 졸탄은 '표절이라 욕해도 할 말 없다! 어디선가 본 듯한 코너!'라는 소개 문구를 앞세우며 '아이디어의 유사성'을 '쿨한 표절 인정'으로 둔갑시켜 버리는 재치도 발휘했다.



특히 세 사람은 라이브 무대에선 구현하기 힘들 것 같은 '이름 혼동 개그'의 묘미를 잘 살려내 객석으로부터 "역시 졸탄!"이라는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또 이번 무대에서 한현민은 이상한 이름 때문에 회복 불가능한 '멘붕'에 빠져버리는 경찰 역할로 분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급에 필적하는 열연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이에 tvN은 13일 '코빅'에서 방송될 졸탄의 새 코너 '이름 대소동'의 미리보기 영상(http://youtu.be/f_4oXpdYT5s)을 공개했다. 공개 하루 만에 2,600건 이상의 페이스북 '좋아요'를 기록,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코미디빅리그'는 13일 저녁 7시 40분과 밤 11시에 두 번 방송된다.



사진=tvN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


연예 '명단공개' 김가연 딸, 母와 붕어빵 미모 김가연 딸, 인형같은 미모+마음 화제 [TV리포트=이현희 기자] 배우 김가연의 스무살된 귀여운 딸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서는 '부모님이 누구니? 딱 봐도 티나는 스타의 붕어빵 주니어'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가연의 딸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김가연이 프로게이머 임요한과 결혼식을 올릴 당시 이미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가진 딸이 있었지만, 이는 장애물이 되지 못했고, 현재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지난 5월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한 행사장에서 김가연 딸은 백옥처럼 뽀얀 피부에 작고 동그란 얼굴, 오뚝한 콧날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한복을 입은 자태까지 엄마를 쏙 빼닮아 쌍둥이 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특히 김가연의 딸은 임요한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어 보는 이들을 감동시켰고, 그런 딸을 위해 임요한 역시 연애 상담은 물론 무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었다. 김가연 또한 딸에 대한 애정이 극진하다. 김가연은 딸이 가십거리가 되자 혹여 딸이 상처받을까 악플러들을 모두 고소하며 딸을 지키기도 했다. 아빠 임요환도 딸의 연애상담을 해주는 등 다정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명단공개2015'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