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中 CETV ‘10대 스타상’ 수상 쾌거

기사입력 2010-06-21 18:36:1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문혜원 기자] 배우 공효진이 중국에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공효진은 지난 19일 중국 엔터테인먼트TV(CETV)에서 주최하는 'CETV 6주년 기념 아시아 10대 배우 시상식'에서 '10대 스타상'을 수상했다.

 

공효진은 19일 시상식에 참석해 현지 팬들과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레드카펫을 밟았다. 일부 팬들은 한국 방영 당시 공효진과 이선균 커플의 애칭인 '봉쉐 커플'을 외치며 열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수상은 공효진이 올해 초 인기리에 방송된 MBC 드라마 '파스타'가 중국 현지에서 방송도 채 되기 전이라 더욱 그 수상의미가 남다르다. 또 이날 공효진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선균과 함께 수상대에 올라 중국에서도 식지 않는 '파스타' 커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효진은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드라마가 아직 방송되기 전임에도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 줄은 몰랐다. 서유경으로 살았던 지난 추억이 생각나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많은 사랑과 관심 보여주신 중국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방송이 시작 된 후에도 변하지 않는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파스타'는 7월 말부터 중국 'CE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NOA엔터테인먼트


문혜원 기자 gissel@tvreport.co.kr

연예 이동건♥지연, 크루즈 위에서 싹틔운 로맨틱 달달 커플 이동건 지연 열애설 부분 인정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또 하나의 한류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호감을 가지고 교제 중이다. 4일 오전 이동건과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본인 확인을 해본 결과, 열애까진 아니지만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한다. 영화 촬영으로 만나 친하게 지낸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말했다. 지연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두 사람은 영화 '해후'를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또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한 달 동안 크루즈 위에서 영화 촬영을 하며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지만 서로에 대한 감정은 13살 나이 차이도 단숨에 뛰어넘을 만큼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로 먼저 데뷔한 이동건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통해 배우로도 입지를 쌓았다. 이후 군대를 다녀온 뒤 두어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연은 티아라로 데뷔, 가수와 배우 활동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스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