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런닝맨', 김제동과 정용화가 떴다! '재미 2배'

기사입력 2010-09-18 19:21:03
    페이스북 트위터

런닝맨


[TV리포트 김경미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런닝맨’이 민족 최대의 추석을 맞이해 반가운 소식들과 수많은 선물들이 오가는 우체국을 찾았다.


19일 방송될 ‘런닝맨’ 11회 방송에서는 우리나라 우편업무의 중심지인 서울중앙우체국을 무대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의 모습이 공개된다. ‘우체적 이색미션’을 통해 우리가 깊이 알지 못했던 우체국 이곳저곳을 소개함과 동시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김제동과 씨앤블루 정용화가 특별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최근 방송활동을 자제하고 휴식을 취하던 중인 김제동은 ‘런닝맨’을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비춰 녹슬지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지난 ‘런닝맨’ 7회 방송에서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숨바꼭질로 팀을 승리로 이끈 정용화가 또 한 번 녹화에 함께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우체국 내의 런닝맨 사서함을 열기 위한 숨막히는 방울 숨바꼭질 레이스에서 팀내 ‘히어로’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진정한 ‘숨바꼭질러’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날 녹화에는 게임 사이사이에 ‘도둑잡기’ 미션이 새롭게 도입되어 멤버들 간의 치열한 심리전이 펼쳐졌다. 팀별로 지급되는 런닝볼 공 대신 개인 이름이 적힌 공을 두고 벌어지는 게임들에 멤버들은 어느 때보다 의욕적으로 임해 한껏 고조된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 = SBS


김경미 기자 84rornfl@tvreport.co.kr


==TV리포트 주요뉴스==

'슈퍼스타K 2' 장재인, '님과함께' 완벽 재해석 '1위'

'슈퍼스타K 2' 김그림, '미운오리' 이제 그만

박봄 "산다라박 탓에 배에 튜브 두를 판"

'스펀지', 라면스프·밥·계란으로 명태전 만드는 법

'청춘불패' 효민 "나는 잡초"…통편녀의 슬픈 독백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W’ 측 “이종석, 웹툰 이어 현실세계서도 활약” [TV리포트=박귀임 기자] ‘W’ 이종석이 진범을 향한 본격적인 움직임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웹툰W’ 속 히어로 강철 역을 맡은 이종석은 김의성의 얼굴을 강탈한 진범을 잡기 위해 웹툰세계와 현실세계, 두 개의 세계에서의 이중활약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측은 31일 W-DAY를 맞아 12-13회에서 본격적인 움직임을 펼칠 강철(이종석 분)의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앞서 강철은 오연주(한효주 분)가 웹툰세계로 소환되며 가져온 ‘웹툰W’ 34권을 읽은 뒤 손에서 갑자기 총이 생겨나 ‘채널W’의 총책임자 손현석(차광수 분)을 죽인 범인으로 몰린 이유, 자신이 나온 모텔 방의 문이 갑자기 사라지는 등의 현상에 대한 맥락을 깨달았다. 또한 예고편을 통해 “넌 주인공 자격 상실이야. 살인범에 도망자. 넌 조금 있으면 소멸될 걸”이라고 강철을 도발하는 ‘웹툰W’의 진범의 모습, 위험인물인 진범을 없애기 위해 당초 웹툰의 창조주 오성무(김의성 분)와 계획했던 스토리를 다시 진행할 것임을 알리는 강철의 모습 등이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 상황. 그런 가운데, 현실세계로 온 강철이 성무의 태블릿을 만지작거리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자신의 정체를 자각한 강철이 웹툰세계에서 연주의 손을 잡고 프레임을 통과, 현실세계로 도킹할 것임이 예고된 상황에서 자신이 창조된 성무의 작업실에 온 모습과 진범과 연결된 성무의 태블릿을 만지는 모습은 궁금증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이어 강철이 웹툰세계 속 인물인 한철호(박원상 분)를 찾아가 총을 겨누는 모습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철호는 10년 전 강철의 존속 살인 사건을 맡았던 담당 검사로 당시 강철을 진범으로 지목해 사형선고까지 받게 만든 인물. 최근 그가 진범과 통화를 하는 모습까지 그려지며 10년 전 사건 이후 첫 대면을 하는 두 사람이 어떤 연유로 만났을 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또 다른 사건이 휘몰아칠 것임이 예고돼 시선을 자극한다. 이처럼 웹툰세계 속 히어로인 강철이 웹툰세계에서뿐만 아니라 현실세계에서도 활약할 것임이 밝혀지면서 성무를 조종하며 엄청난 힘을 가진 진범을 강철이 저지하고 막아낼 수 있을지, 강철-성무의 작전 성공으로 진범에게 얼굴을 빼앗긴 성무가 얼굴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 지에 대한 기대감과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W’ 제작사 측은 “’웹툰W’의 히어로 강철이 웹툰세계뿐만 아니라 현실세계에서도 활약을 예고하며 진정한 주인공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현실 자각을 통해 새로운 세상과의 도킹을 시도한 강철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초록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