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인피니트 성열, SBS일일극 캐스팅 ‘엄친아 역’기사입력 2011-03-26 00:04:24




[TV리포트 정병근 기자] 인피니트(Infinite) 성열이 SBS TV 새 일일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한다.



최근 한 연예계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인피니트 성열이 오는 5월 SBS에서 방송되는 새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조연급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호박꽃 순정’ 후속작품으로 오윤아 소유진 이창훈 등이 캐스팅됐다.



성열이 맡은 역할은 잘 생긴 외모에 집안 좋고 전교 1등인 ‘엄친아’ 고등학생이다. 그는 25일 첫 대본 리딩에 참여했고 촬영은 내달 1일 시작이다. 가수로 데뷔하기 전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으로 경험을 쌓아온 성열은 마침내 연기자로 정식 데뷔하게 됐다.



성열은 25일 기자와 만난 자리에서 드라마 캐스팅 소식을 묻자 “오디션을 거쳐 최근 캐스팅이 확정됐다”며 “지금까지 100여 편의 작품에서 포졸 도둑 날라리 등 수많은 단역으로 출연했다.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아 정말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배우 윤유선의 조카로도 잘 알려진 성열은 어린 시절 연기수업을 받기도 했고 비록 단역이었지만 촬영장에서 직접 선배 연기자들을 바라보며 경험을 쌓았다. 그는 “좋은 기회가 온 만큼 철저하게 준비해 드라마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올해 초 미니음반 ‘에볼루션’(Evolution)을 발매, 소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의 남자로 변신한 타이틀곡 ‘BTD’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최근 밝은 느낌의 신곡 ‘Nothing`s over’를 발매하고 인기몰이중이다.



성열의 연기데뷔작 ‘당신이 잠든 사이’는 분만사고 후 남편의 첫 사랑이자 병원 산부인과 과장 고현성(오윤아 분)에 의해 식물인간이 된 오신영(소유진 분)이 의식을 되찾으면서 복수를 하는 등 두 가족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정병근 기자 oodless@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