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락페스티벌' 인디밴드들, 헌혈증 모으기에 앞장선다기사입력 2011-09-06 12:17:29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오는 9월 24일~25일 이틀간 열리는 대한민국라이브뮤직 렛츠락페스티발에 참여하는 모든 뮤지션들이 헌혈증 모으기 캠페인에 앞장선다.



대한민국라이브뮤직 렛츠락페스티발의 주제인 '건강, 사랑,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행사 당일 헌혈증을 기부 또는 제시하는 관객은 렛츠락페스티발에 참여하는 뮤지션의 음반 중 1개를 무료로 받게 된다.



렛츠락에 출연하는 출연진은 음반을 기부하고 관객들은 헌혈증을 기부함으로써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고 나눔을 실천하게 되는 것이다. 행사에 기부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 혈액원에 모두 기부되어 사정이 여의치 않은 혈액 환자들에게 돌아간다.



또한, 행사 당일 하루라도 환경을 살리고 건강을 지키자는 캠페인으로 행사장에 자전거를 타고 오는 관객을 위해 자전거 무료 거치대도 준비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관객의 입장에선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도 보면서 사랑도 베풀고 건강도 지킴으로서 일석 삼조의 효과를 보는 셈이다.



한편, 이번 대한민국라이브뮤직 렛츠락페스티발은 1차, 2차 할인티켓 전량을 매진시키며 공연 업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렛츠락페스티벌 포스터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