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더 보이즈' 美日中韓 중심지서 전광판 홍보

기사입력 2011-10-18 09:10:05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소녀시대 '더 보이즈' 티저 영상이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상영되면서 글로벌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티저 영상은 지난 17일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광장, 일본 도쿄 시부야 신주쿠 하라주쿠 등 5개 지역, 중국 베이징 왕푸징 거리, 서울 강남역 사거리 등 대형 전광판에 상영돼, 소녀시대의 컴백을 알리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는 11월 미국에서도 맥시 싱글 출시를 앞두고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 광장의 전광판에서는 한달동안 방영될 예정이라서 미국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티저를 편집한 영상은 일본 도쿄의 시부야, 신주쿠 등 주요 지역과 중국 베이징의 최대 번화가인 왕푸징 거리, 서울 강남역 사거리의 대형 전광판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집중적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화제의 신곡 '더 보이즈'는 19일 아이튠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연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7대 가왕…반전 없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4연승에 성공, 7대 가왕에 올랐다.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에 맞설 7대 가왕전이 펼쳐졌다. 이날 ‘복면가왕’에서 2라운드 1조는 ‘소녀감성 우체통’과 ‘오 필승 코리아’의 대결이었다.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를 부른 ‘소녀감성 우체통이 결승 진출에 성공했고, 조정현의 ‘슬픈 바다’를 열창한 오 필승 코리아는 탈락했다. 오 필승 코리아의 정체는 배우 송원근. 2라운드 2조는 ‘장래희망 칼퇴근’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의 대결이었다. 장래희망 칼퇴근은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은 강산에의 ‘라구요’를 각각 선곡했다. 탈락한 장래희망 칼퇴근의 정체는 가수 정인이었다. 이어 진행된 3라운드에서 ‘소녀감성 우체통’은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은 임정희의 ‘Music is my life’를 각각 열창했다. 그 결과 내 칼을 받아 낭만자객이 가왕 후보에 진출했다. 마지막으로 3연승을 달린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부활의 ‘사랑할수록’을 부르며 감동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클레오파트라는 7대 가왕에 올랐다. 탈락한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정체는 스피카 김보아였다. 한편 ‘복면가왕’은 가수부터 배우까지 계급장을 뗀 8인의 스타가 특수 제작된 가면을 쓰고 무대에 올라 오직 노래 실력만으로 평가받는 토너먼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복면가왕’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