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드림팀' 게스트로 현장 분위기 '후끈'

기사입력 2011-12-24 00:52:2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권혁기 기자] 섹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은영, 서아, 예진, 유진, 혜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섹시 산타로 변신했다.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성탄특집 방송에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브레이브 걸스는 남성들로 가득 차 칙칙할 수 있는 현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변화시켰다. 추운 날씨에도 섹시한 산타로 변신한 브레이브 걸스의 등장에 드림팀 출연자 14명은 연신 환호하며 즐거워했다.



짧지 않은 대기시간에도 브레이브 걸스는 힘든 내색 없이 현장 스태프들에게 먼저 다정히 말을 걸기도 하는 등 친절한 모습을 보여 개념돌로 등극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2011년을 결산하며 자타공인 드림팀 에이스 리키김을 타도하기 위해 이상인을 주축으로 한 반(反)리키파와 그에 대항하는 친(親)리키파의 대결이 펼쳐졌다.



추위를 녹인 브레이브걸스의 깜짝 공연과 리키파vs반리키파의 대결은 오는 25일 오전 10시35분부터 KBS 2TV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스틸컷



권혁기 기자 khk0204@tvreport.co.kr


연예 신비주의 벗은 소녀시대…친근하게 과감하게 그룹 소녀시대가 달라졌다. 데뷔 후 첫 트리플 타이틀곡을 택했고, 비키니 수영복 화보를 찍었으며, 완전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다. 신비로운 이미지를 벗었다. 보다 친근하게 혹은 공격적으로 대중에 다가선다. 올해로 활동 9년차를 맞는 소녀시대는 가장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소녀시대는 오는 7일 디지털 싱글 앨범 ‘파티(PARTY)’를 발표한다. 첫 번째 타이틀곡 ‘PARTY’로 활동을 시작한 후 더블 타이틀곡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 등이 수록된 정규 5집을 발매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소녀시대는 케이블 채널 Mnet을 통해 컴백 광고를 온에어 중이다. 트리플 타이틀곡 ‘PARTY’, ‘Lion Heart’, ‘You Think’의 일부분이 담겨 있다. 여덟 멤버의 새로운 이미지를 담아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썸머 소시’라는 콘셉트로 소녀시대는 여름을 겨냥한 청량감 넘치는 곡으로 활동한다. 이미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소녀시대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입었다. 데뷔 후 가장 과감한 노출이다. 소녀시대는 오는 7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쇼케이스도 연다. 야외 수영장 쇼케이스 역시 소녀시대에게는 첫 시도다. 소녀시대는 데뷔 후 첫 완전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나선다. 그동안 유닛 혹은 멤버 개인의 프로그램 출연만 있었다. 현재 촬영 중인 소녀시대는 마트, 펜션 등에서 목격담이 나오고 있다. 은밀한 개인 공간이 아닌 공개적인 장소에서 소녀시대의 편안한 모습을 담아내고 있기 때문. 이 프로그램을 통해 소녀시대는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을 비롯해 일상을 담는다. 정보 제공과 동시에 카메라 밖 소녀시대의 하루를 소개한다는 포맷이다. 7월 걸그룹 대전의 중심에 소녀시대가 있다. 걸그룹마다 소녀시대의 컴백에 상당한 부담감을 드러내고 있다. 여전히 국내 최고 걸그룹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소녀시대지만, 마냥 안심할 수만은 없는 상황. 그래서 소녀시대에게도 이번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다시 한 번 위치를 확인하느냐, 자칫 우려 섞인 반응을 얻을 수 있느냐, 소녀시대의 컴백에 시선이 한껏 쏠린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