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김신영, '쇼 챔피언' MC 발탁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2-02-06 14:17:0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MBC MUSIC(MBC 뮤직)의 새로운 차트쇼 'Show Champion'(쇼 챔피언)에 슈퍼주니어 신동과 개그우먼 김신영이 MC로 발탁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4일 첫 방송될 MBC MUSIC 'Show Champion'에 특유의 유쾌하고 맛깔나는 입담을 자랑하는 신동, 김신영이 MC로 전격 캐스팅돼 매주 시청자들에게 음악 차트와 가요계 이슈를 전해줄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광진구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Show Champion'은 MC와 아티스트, 그리고 관객 까지 삼위일체가 되어 가요계의 챔피언을 가리는 뮤직차트 쇼로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 이슈 그리고 최고의 신인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대표 쇼 프로그램.



'Show Champion'은 음원점수 50%, 음반점수 20%, 네티즌 선호도 점수 15%, 음악전문인 선호도 점수 15%를 합산,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Top9를 선정한다. 최고 인기곡으로 뽑힌 1위곡은 챔피언송이 되며 가장 핫 했던 화제의 스타는 이슈 챔피언, 그리고 최고의 신인은 신인 챔피언에 등극하게 된다. 특히 신인 서바이벌의 경우 관객들이 직접 생방송 중에 점수를 매길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예능과 음악 프로그램을 한 번에 보고 즐길 수 있도록 노래와 토크를 위한 2개의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Show Champion'의 MC를 맡은 신동, 김신영은 과거 함께 라디오를 진행했던 사이로 네티즌들에게 편안하고 매끄러운 진행솜씨와 재치 있고 화려한 입담 그리고 깨알같은 개인기와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 많은 팬들을 라디오 앞으로 모은 바 있어 이번 입맞춤이 더 기대되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유쾌하고 매끄러운 진행솜씨와 개인기를 가진 신동과 김신영은 관객과 함께 소통하며 토크와 음악을 전해줄 'Show Champion'의 색깔과 잘 어울려 모든 연령대가 편안하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Show Champion'은 오는 2월 14일 오후 7시 첫 방송 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90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연예 '더 바디쇼' 최여진, 입욕 과정 '아슬아슬한 노출' 더 바디쇼 최여진 [TV리포트=조준영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이 입욕 과정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 5회에서는 최여진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입욕하는 과정을 직접 시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시크릿 입욕 노하우 첫 번째로 거품 입욕제를 추천했다. 욕조에 물을 받기 전 거품 입욕제를 넣으면 거품이 자연스레 많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두 번째로 라벤도 오일을 꼽았다. 최여진은 "라벤더 오일을 목욕물에 풀어 주면 좋은 냄새로 인해 피로를 풀어준다"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세 번째로 각질 제거에 좋은 배스 솔트를 추천했다. 최여진은 직접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 다리에 배스 솔트로 각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내가 직접 만든 양초이며 케이스에 스티커도 예쁘게 붙여 명품 양초 부럽지 않다"라며 아로마 캔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아슬아슬한 노출을 감행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 바디쇼'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