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사랑은 영원토록 변함이 없다" 남자친구 향한 애틋한 마음 공개기사입력 2012-02-19 00:50:50




[TV리포트 서미연 기자] 원더걸스 선예가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밝혔다.



선예는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내 숨 쉬는 이유, 내 삶에 아주 작은 부분들까지 오직 축복의 통로가 되길 소망합니다. 보잘것없는 것이지만 빛이 비추어질 때 비로소 진짜 빛이 나는 진짜 영광의 빛이 피어나길 소망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사랑은 언제나 오래 참고, 온유하며, 시기하지 않으며 자랑도 교만도 아니 합니다. 사랑은 무례히 행치 않고,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않고, 성내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합니다”고 덧붙였다.



또한 “사랑은 모든 것 감싸주고 바라고 믿고 참아내며 사랑은 영원토록 변함이 없습니다. 믿음과 소망과 사랑은 이 세상 끝까지 영원하며 믿음과 소망과 사랑 중에 그중에 제일은 사랑입니다. 이런 사랑이 진실한 사랑임을 믿습니다. 진리의 사랑 안에서”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우리 삶 속에 사랑이 이 진리 안에 있길 소망합니다. 완벽할 수 없는 우리의 모습일지라도 이 진리의 사랑을 닮아가기 애쓰는 아름다운 모습이길 기대합니다”라며 “주님!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합니다.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선예가 남자친구와 첫 만난 아이티 봉사현장에서 각자 아이를 안고 있는 모습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심이 느껴진다”, “두 분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선남선녀 커플이군요”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선예는 SBS TV ‘강심장’에 출연해 선교사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떳떳이 밝혀 화제가 됐다.



사진=선예 트위터



서미연 기자 miyoun@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