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푸마 소셜 캠페인 모델 발탁…순심이와 춤을기사입력 2012-03-20 16:04:49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가수 이효리가 애견 순심이와 카메라 나들이에 나섰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이효리가 2012년 소셜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고 20일 밝혔다.



푸마에 따르면 이효리는 브랜드 콘셉트인 ‘JOY(즐거움)’와 소셜 캠페인의 주제 ‘Social Team Mates’가 자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모델 활동을 수락했다. 푸마 측은 “이효리가 촬영장에서 야구 점퍼와 TX3 슈즈 프린트 티셔츠를 입고 특유의 포즈를 취하며 찍은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릴 정도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푸마 코리아 라이프 스타일 마케팅팀 이정희 팀장은 “이효리의 건강한 이미지와  밝은 성격이 푸마 소셜 캠페인과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TV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었던 털털한 모습, 동물 애호가로서의 활동 등 그동안 소개됐던 다양한 모습이 푸마 소셜 캠페인이 추구하고자 하는 바와 일치해 모델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진=푸마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