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스쿨 레이나, 뭔가 달라진 느낌 '레이나 아닌거 같아'

기사입력 2012-04-21 10:56:4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그룹 에프터스쿨의 레이나가 달라진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레이나는 2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볼살 실종 아니에요. 셀카라 그런 거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레이나는 밝은 갈색의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고 브이라인 얼굴이 돋보이는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또 예전의 통통했던 모습이 사라진 외모로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레이나, 뭔가 많이 달라졌는데? 정말 레이나 맞나요?" "많이 예뻐진 레이나. 이제 숙녀의 향기가 나는구나" "컴백 언제 하나요? 빨리 돌아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레이나 트위터



온라인 뉴스팀 newsteam@tvreport.co.kr


연예 ‘3대천왕’ 백종원, 닭볶음탕 먹는데도 방법이 있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3대천왕’ 백종원이 닭볶음탕을 먹는 방법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2회에서는 닭볶음탕 천왕을 찾아 나선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닭볶음탕 3대 천왕을 선정하기 위해 대전을 찾은 백종원은 이 전에도 왔었다며 닭볶음탕 맛집에서 아는 척을 했다. 15분 다 끓어낼 때 까지 뚜껑을 열면 주인에게 혼난다는 우스개 소리 아닌 우스갯소리도 보탰다. 그는 가장 먼저 “닭볶음탕은 대 자를 시켜야 한다. 작은 것을 시키면 맛이 없다. 큰 사이즈를 주문해 다 같이 먹어야 한다”고 포인트를 알려줬다. 특히 “감자가 뭉개질 때까지 닭볶음탕을 끓이면 안 된다” “밥을 볶아 먹을 때는 감자를 미리 꺼내야 한다” “닭은 양념 국물을 끼얹어 주면서 먹어야 한다” 라고 맛있게 먹는 비법을 알려줬다.  한편 ‘백종원의 3대 천왕’은 백종원-이휘재-김준현이 3MC로 의기투합, 다양한 맛집 명인들의 불꽃 튀는 요리 열전을 박진감 넘치게 중계하는 프로그램으로 백종원이 직접 명인들의 조리 과정을 세세히 분석하며, 해당 요리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소개하는 등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알찬 쿡방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백종원의 3대 천왕’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