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생극장' 대만스타 왕동성 ,구혜선 극찬 "만능엔터테이너"기사입력 2012-05-08 20:37:23




[TV리포트 조지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대만에서 엄청난 인기를 실감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스타인생극장'에서는 구혜선이 대만에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구혜선은 대만 드라마 '절대달령'을 홍보하기 위해 대만을 방문했다. 그를 보기 위해 대만 시민들이 몰려 행사장은 인산인해를 이뤘고 이에 구혜선은 "제 팬이 아니라 왕동성 씨의 팬일겁니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왕동성은 대만의 배우이자 가수로 '절대달령'에서 구혜선의 상대역을 맡았다. 그는 구혜선에 대해 "정말 다재다능한 배우인 것 같다. 감독부터 화가, 작가 등 정말 재능이 많다. 이런 배우와 함께 일하게 되서 기쁘다"고 극찬했다.



구혜선은 자신의 인기에 대해 "지금도 그렇고 해외에서도 'KBS 2TV '꽃보다 남자'가 많이 사랑을 받았구나'를 실감하게 된다. 아무래도 한류의 영향으로 이번 대만 드라마도 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많은 공부가 될 것 같아 이 드라마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구혜선은 행사가 끝난 후 돌아가는 길 발의 고통을 호소했다. 그는 "안그래도 구두를 불편해 하는데 행사때문에 서 있어야 해서 정말 힘들었다. 나는 운동화가 제일 좋다"고 고백했다.



사진=KBS 2TV '스타인생극장' 화면 캡처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