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이효리와 과거 한집에 살았다" 깜짝 인연 공개

기사입력 2012-05-17 18:07:08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가수 MC 스나이퍼가  이효리와 과거 한 집에서 살았던 인연을 깜짝 공개한다.



오는 20일 방송될 SBS TV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You & I)’에는 바비킴과 거미 MC 스나이퍼와 이루마 싱어송 라이터 박아셀 등이 ‘유앤아이’에 총출동한다.



절친한 사이라고 소문난 바비킴과 거미는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한다. 바비킴은 얼마 전 거미가 결혼 상대자로 좋다는 자신의 폭탄 발언에 대해 해명하고, 잘 어울린다는 MC들의 말에 식은땀을 흘려 웃음을 준다.



두 번째 무대는 MC 스나이퍼가 이루마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에 빠뜨린다. MC 스나이퍼와 이루마는 오래 전부터 이어오던 친분을 자랑하며 이루마가 MC스나이퍼의 음반에 참여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또 이루마는 가요 작곡가로 활동한 경력을 소개하고 데뷔 당시 이루마라는 이름과 외모 때문에 외국인으로 오해받았던 에피소드도 들려준다. MC 스나이퍼는 MC 이효리와 몇 년 전 한 집에 살았던 인연을 깜짝 공개, 아버지의 안부를 묻기도.



싱어 송 라이터 박아셀은 그간 함께했던 아트스트들과의 작업을 소개하고 정재형 이효리의 곡 작업 진행상황을 전한다. 이와 더불어 박아셀이 긴 통화를 하는 사연과 곡을 쓸 때마다 벌어지는 가족들과의 곡 품평회를 전하며 음악가족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가슴 따뜻한 이야기와 웃음이 함께 하는 신 개념 음악 쇼 ‘유앤아이’는 이날 자정 12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연예 '태양의후예' 대본리딩, 송중기♥송혜교 특급케미 기대해 '태양의 후예' 대본리딩, 드라마 본격 시작 [TV리포트=손효정 기자]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가 드디어 만났다. 대본리딩을 통해 공식적인 첫만남을 가진 것. KBS 하반기 대표작으로 꼽히는 '태양의 후예'의 서막이 올라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별관에서 '태양의 후예'(김은숙 김원석 극본, 이응복 연출, 바른손 NEW 제작)의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 주연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본 리딩이 진행 됐다. '한류 스타' 송중기, 송혜교의 인기를 입증하듯 대본리딩이 시작되기 한시간 전부터, 팬들이 KBS 별관 앞으로 모여 들었다. 해외 팬들도 눈에 띄었다. 제일 먼저 등장한 배우는 송혜교. 그는 예정된 시간인 2시 30분에 현장을 찾았고,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대본 리딩이 진행 됐다. 제작진은 주변을 통제하며,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했다. '태양의 후예'는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 송혜교가 극 중 맡은 역할은 매력적인 의사 강모연이다. 매작품마다 놀라운 연기를 보여주는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와의 합은 어떨지 이목이 쏠린다. 송혜교를 제외한 송중기, 진구, 김지원은 오후 3시에 맞춰 등장했다. 세사람은 편안한 캐주얼 의상으로 멋을 냈다. 특히 송중기는 흰색 맨투맨 티에 청바지를 입고, 모자를 거꾸로 쓴 '대학생 훈남 패션'을 소화해 나이를 의심케 했다. 팬서비스도 일품이었다. 그는 팬을 비롯한 어린 아이의 사진 요청에 미소로 응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송중기는 소감을 묻자 "몇 년만의 대본리딩인지 모르겠다. 솔직히 정말 떨리고 잘해야겠다는 생각뿐이다"고 답했다. 그가 극 중 맡은 역할은 엘리트 코스를 밟은 특전사 소속 해외 파병팀장 유시진. 지난 26일 만기 전역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에서 군인 역할을 맡아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송중기는 "다들 그부분에 주목을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다. 대본이 정말 좋아서 선택했다. 책(대본)대로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구는 유시진과 같은 부대 특전사 소속 부사관 서대영 역을 맡아 파병부대 군의관인 윤명주 역을 맡은 김지원과 특별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태양의 후예' 첫 촬영은 6월에 시작되며, 송중기는 7월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 올 하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조성진 기자 jinphoto@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