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이효리와 과거 한집에 살았다" 깜짝 인연 공개

기사입력 2012-05-17 18:07:08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가수 MC 스나이퍼가  이효리와 과거 한 집에서 살았던 인연을 깜짝 공개한다.



오는 20일 방송될 SBS TV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You & I)’에는 바비킴과 거미 MC 스나이퍼와 이루마 싱어송 라이터 박아셀 등이 ‘유앤아이’에 총출동한다.



절친한 사이라고 소문난 바비킴과 거미는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한다. 바비킴은 얼마 전 거미가 결혼 상대자로 좋다는 자신의 폭탄 발언에 대해 해명하고, 잘 어울린다는 MC들의 말에 식은땀을 흘려 웃음을 준다.



두 번째 무대는 MC 스나이퍼가 이루마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에 빠뜨린다. MC 스나이퍼와 이루마는 오래 전부터 이어오던 친분을 자랑하며 이루마가 MC스나이퍼의 음반에 참여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또 이루마는 가요 작곡가로 활동한 경력을 소개하고 데뷔 당시 이루마라는 이름과 외모 때문에 외국인으로 오해받았던 에피소드도 들려준다. MC 스나이퍼는 MC 이효리와 몇 년 전 한 집에 살았던 인연을 깜짝 공개, 아버지의 안부를 묻기도.



싱어 송 라이터 박아셀은 그간 함께했던 아트스트들과의 작업을 소개하고 정재형 이효리의 곡 작업 진행상황을 전한다. 이와 더불어 박아셀이 긴 통화를 하는 사연과 곡을 쓸 때마다 벌어지는 가족들과의 곡 품평회를 전하며 음악가족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가슴 따뜻한 이야기와 웃음이 함께 하는 신 개념 음악 쇼 ‘유앤아이’는 이날 자정 12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연예 '더 바디쇼' 최여진, 입욕 과정 '아슬아슬한 노출' 더 바디쇼 최여진 [TV리포트=조준영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이 입욕 과정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 5회에서는 최여진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입욕하는 과정을 직접 시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시크릿 입욕 노하우 첫 번째로 거품 입욕제를 추천했다. 욕조에 물을 받기 전 거품 입욕제를 넣으면 거품이 자연스레 많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두 번째로 라벤도 오일을 꼽았다. 최여진은 "라벤더 오일을 목욕물에 풀어 주면 좋은 냄새로 인해 피로를 풀어준다"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세 번째로 각질 제거에 좋은 배스 솔트를 추천했다. 최여진은 직접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 다리에 배스 솔트로 각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내가 직접 만든 양초이며 케이스에 스티커도 예쁘게 붙여 명품 양초 부럽지 않다"라며 아로마 캔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아슬아슬한 노출을 감행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 바디쇼'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