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왕세자', 우리가 몰랐던 비밀 '박유천 이태성은 진짜 친형제?'기사입력 2012-05-17 18:38:29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SBS TV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이희명 극본, 신윤섭 연출) 시청자들이 몰랐던 촬영장 비밀이 공개됐다.



17일 ‘옥탑방 왕세자’ 공식 홈페이지에는 ‘우리가 몰랐던 옥세자 이야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우리가 몰랐던 비밀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첫 번째 박유천 이태성 한지민은 친하다는 것. 그리고 두 번째 박유천과 이태성은 진짜 친형제 같이 다정다감하다는 사실. 



세 번째 이문식은 현장 분위기 메이커. 힘든 상황에서도 줄곧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해주고 있다. 네 번째 자연스러운 장면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 반지를 떨어뜨리는 장면을 좀 더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여러 번 각도와 위치를 선정하고 있다.



다섯 번째 재밌는 스태프들이 많아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 끝으로 화면에서 두 사람이 함께 앉아 대사를 주고 받지만, 실제로는 카메라 앞에 홀로 앉아 대사를 하고 있다는 것.



특히 영상을 통해 ‘옥탑방 왕세자’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돈독한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종방이 얼마 안 남았는데 우울한 마음을 메이킹 영상이 달래주네” “배우 스태프들 노력하시는 모습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느낄 수 있어 좋았다” “훈훈하다” “빡빡한 일정이라 힘들 텐데 끝까지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TV '옥탑방 왕세자' 공식 홈페이지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