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게임 아바타 출시, 빅뱅 2NE1 원더걸스 뒤를 잇다

기사입력 2012-05-24 16:52:0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신나라 인턴기자] 24일 넥슨이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 걸그룹 에이핑크 아바타가 출시됐다.



현재 ‘엘소드’는 만화적인 밝고 귀여운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게임으로 이번 제휴로 에이핑크 아바타가 게임 내 등장, 더 많은 유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넥슨에 따르면 “에이핑크의 요정과 같은 콘셉트가 밝고 유쾌한 엘소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캐스팅하게 됐다”며 아바타 출시 이유를 밝혔다.



무엇보다 지난 해 출시된 빅뱅, 올해 초 출시된 2NE1과 원더걸스 아바타의 뒤를 잇는 것이라 에이핑크가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한 관계자는 "게임 ‘엘소드’ 속에서도 에이핑크만의 귀여움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정규 1집 타이틀곡 ‘허쉬(HUSH)’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또한,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SBS TV 드라마 '대풍수‘에 캐스팅 된 데 이어, 정은지 역시 케이블TV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에 캐스팅되면서 연기돌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사진=A CUBE Entertainment



신나라 인턴기자 norahshin@tvreport.co.kr


연예 "센터의 위엄" 윤은혜, 中 스타들 사이 미모 발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배우 윤은혜가 중국 패션 예능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서 미모를 뽐냈다. 윤은혜는 30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동방위성TV '여신의 패션' 시즌2 제작발표회에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참석했다. 이 날 행사에는 윤은혜를 비롯해 궈비팅, 잉얼, 류윈 등 출연자가 참석했다. 윤은혜는 이 날 출연자들 중 가운데 자리를 차지하며 그의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윤은혜는 패션 프로그램인 만큼 간결하지만 세련된 한국의 패션을 선보였다. 독특한 디자인의 검은색 원피스에 흰 민소매 티셔츠를 받쳐 입은 윤은혜는 자연스런 갈색 머리를 늘어 뜨리고 핑크빛 립컬러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런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모았다. 동방위성TV '여신의 패션'은 지난 해 애프터스쿨의 나나와 최범석 디자이너가 함께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하며 패션 한류의 위상을 높였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윤은혜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에서 처음으로 예능에 도전한다. 윤은혜는 매회 주제와 미션에 부합하는 옷을 디자이너와 함께 디자인해 런웨이를 펼쳐 궈비팅, 장위치, 잉얼, 저우웨이퉁 등 중국 톱 여배우들과 스타일 경쟁을 벌인다. 윤은혜의 활약은 오는 8월 8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여신의 패션' 공식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