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지현 현아 동사무소 셀카 공개 "일상도 연예인"

기사입력 2012-05-25 17:17:52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신나라 인턴기자] 걸그룹 포미닛 멤버 지현과 현아의 동사무소 셀카가 화제다.



지현은 2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동사무소에서 순번대기표 뽑고 셀카 찍기"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현은 한층 날씬해진 모습으로 긴 머리를 늘어뜨려 청순미를 뽐냈다.현아는 순번대기표를 입에 물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이래서 연예인이구나" "동사무소 직원들 계탔네" "귀여운표정도 섹시하다" "점점 더 이뻐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남지현 트위터



신나라 인턴기자 norahshin@tvreport.co.kr


연예 빅뱅의 자신감 vs 빅뱅의 애절함 빅뱅은 자신감이 넘쳤다. 노래도 스타일도 심지어 돈마저 갖고 있으니까. 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나약해졌다. 변하는 감정 때문에 상처를 주고받는 걸 두려워했다. 5일 자정 빅뱅의 ‘MADE SERIES’의 네 번째 앨범 ‘E’가 공개됐다. 지난 5월 1일 시작된 ‘MADE’ 프로젝트로 정규앨범 발매 전 마지막 싱글이다. 이번 앨범에는 빅뱅 유닛그룹 지디&탑의 ‘쩔어(ZUTTER)’와 빅뱅 완전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수록됐다. 우선 ‘쩔어’는 지디&탑의 5년 만의 컴백곡이다. 작사, 작곡에는 YG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 탑이 참여했고 편곡은 테디가 맡았다. 정통 힙합으로 승부수를 띄운 곡이다. ‘쩔어’는 지드래곤과 탑의 오리지널 랩을 감상할 수 있다. 반복되는 비트 위에 본인들의 내용을 번갈아 거침없이 랩으로 쏟아냈다. ‘쩔어’는 라임을 살리는데 충실했다. “이 노래 쩔어 내 랩일 ‘D’의 ‘IF YOU’와 ‘맨정신’을 차례로 발표했다. 그 때마다 음원차트는 빅뱅의 신곡들로 도배됐고. 이번 네 번째 앨범 역시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차트의 1위와 2위를 점령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빅뱅 ‘쩔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