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최시원, 글로벌 매거진 'VMAN'과 화보 '섹시'

기사입력 2012-08-31 11:14:59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강승훈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미국 패션 매거진 ‘VMAN’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공개했다



‘VMAN’은 미국을 비롯해 영국, 프랑스, 독일, 캐나다 등에서 발행되는 유명 남성 잡지로 그 동안 데이비드 베컴, 올랜도 블룸, 카니예 웨스트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모델로 참여한 바 있으며, 최시원은 ‘VMAN’ 2012년 가을호의 화보 모델로 참여해 글로벌한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최시원은 지난 4월초, 한국 그룹 최초로 프랑스에서 펼친 슈퍼주니어 단독 콘서트차 파리를 방문했을 당시 'VMAN'과 작업한 적이 있다.



이날 촬영에는 명품 브랜드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패션 거장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가 포토그래퍼로서 참여한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칼 라거펠드는 최시원의 다양한 모습을 직접 카메라로 담아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최시원은 깊은 눈빛 연기는 물론 멋진 복근도 선보여 강렬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시원은 칼 라거펠드와의 작업에 대해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연구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에 매우 감명받았다. 서로 지내온 환경과 배경은 다르지만 우리 둘 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는 같았다.”고 답했다.



더불어 ‘VMAN’은 최시원에 대해 “K-POP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중 한 명으로, 가수, 배우, 모델로 활동하며, 끊임없이 그 인기를 넓혀가고 있는K-POP 문화의 유례없는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최시원은K-POP이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한국인 최초로 트위터 팔로워 200만 명을 달성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9월22일 인도네시아GBK경기장(Gelora Bung Karno Stadium)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Ⅲ in JAKARTA’에 참석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연예 오혁, 표절 논란 일축… "저는 표절을 하지 않습니다" 밴드혁오 오혁 [TV리포트=홍의석 기자]밴드혁오의 리더 오혁이 표절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오혁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멘션을 받았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제 음악에 대한 양심과 자부심이 있습니다. 이때까지 나쁜의도를 가지고 곡을 쓴적이 단 한순간도 없습니다"라며 "평생음악을 하는게 꿈인데 베껴 쓴 걸로 인정받을 생각이었다면 애초에 음악을 시작하지도 않았을 겁니다. 저는 표절을 하지 않습니다"라고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아직 정규앨범도 없고 1년이 채 되지 않은 신생밴드이지만 정말 감사하게도 굉장히 빠른 속도로 과분한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라며 "저희 스스로도 아직 많이 부족한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음악적으로 떳떳하게 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저희를 좀 더 지켜봐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와 함께 당부의 말을 전했다. 혁오는 'Lonely'와 'Panda Bear' 두 곡이 각각 The Whitest Boy Alive의 '1517'과 Yumi Zouma의 'Dodi'를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또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혁오가 표절 의혹이 또 제기됐다. 논란은 혁오의 곡 'Panda Bear'와 Beach Fossils의 곡 'Golden Age'가 상당 부분 유사하다는 것. 혁오의 소속사 하이그라운드 측은 지난 24일 이에 대해 "'론리(LONELY)'의 경우 지난 3월 더 화이티스트 보이 얼라이브(THE WHITEST BOY ALIVE)의 리더 얼렌드오여(ERLEND OYE)가 내한했을 당시 이 곡을 오프닝으로 함께 공연했고 당사자로부터 좋은 감상평을 받았다"고 해명했다. 또 "'판다베어(PANDA BEAR)'는 지난해부터 공연하던 곡으로 1월에 발표했고 유미조우마(YUMI ZOUMA)의 곡은 발표시기가 3월임을 감안했을 때 시기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밴드 혁오는 현재 MBC '무한도전-가요제'에 출연해 정형돈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또 최근 에픽하이 타블로가 설립한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에 합류했다. 사진출처=TV리포트 DB, 오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