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곽도원 김동준, 이미연 애교에 '홀릭' "엄마 아닌 누나"

기사입력 2012-09-12 12:32:4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극 중 엄마인데, 누나처럼 애교가 많아요"



12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감성 액션 영화 '회사원'(임상윤 감독, 영화사 심미안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회사원'의 주연배우 소지섭을 포함해 이미연, 곽도원, 김동준(제국의 아이들)이 행사에 참석했다. 소지섭, 곽도원, 김동준은 선배 이미연에 대해 "애교가 정말 많다"며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



소지섭은 "이미연 선배랑 처음 연기를 해 봤는데 정말 애교가 넘친다.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곽도원 역시 이미연의 애교에 대해 감탄했다. 그는 "이미연 선배는 평소 '여자 최민수'로 불릴 만큼 후배들 사이에서 카리스마가 굉장하다. 그래서 긴장도 많이 했고 처음에는 정말 무서웠다"고 농을 던졌다.



막내 김동준의 솔직한 발언도 눈길을 끌었다. 김동준은 "이미연 선배는 우리 또래에서 '국모'라는 이미지가 강하다. 그래서 조금 무서울 줄 알았는데 애교도 많고 잘해주시더라. 극 중 엄마 역할인데 누나 같았다"고 덧붙였다.



'회사원'은 살인청부회사 영업2부 과장 지형도(소지섭)가 평범한 인생을 꿈꾸게 되자 모두의 표적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곽도원, 이미연, 김동준, 이경영 등이 가세했고 '해부학 교실' '궁녀'의 연출부였던 임상윤 감독의 첫 감독 데뷔작이다. 내달 1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W’ 측 “이종석, 웹툰 이어 현실세계서도 활약” [TV리포트=박귀임 기자] ‘W’ 이종석이 진범을 향한 본격적인 움직임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웹툰W’ 속 히어로 강철 역을 맡은 이종석은 김의성의 얼굴을 강탈한 진범을 잡기 위해 웹툰세계와 현실세계, 두 개의 세계에서의 이중활약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측은 31일 W-DAY를 맞아 12-13회에서 본격적인 움직임을 펼칠 강철(이종석 분)의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앞서 강철은 오연주(한효주 분)가 웹툰세계로 소환되며 가져온 ‘웹툰W’ 34권을 읽은 뒤 손에서 갑자기 총이 생겨나 ‘채널W’의 총책임자 손현석(차광수 분)을 죽인 범인으로 몰린 이유, 자신이 나온 모텔 방의 문이 갑자기 사라지는 등의 현상에 대한 맥락을 깨달았다. 또한 예고편을 통해 “넌 주인공 자격 상실이야. 살인범에 도망자. 넌 조금 있으면 소멸될 걸”이라고 강철을 도발하는 ‘웹툰W’의 진범의 모습, 위험인물인 진범을 없애기 위해 당초 웹툰의 창조주 오성무(김의성 분)와 계획했던 스토리를 다시 진행할 것임을 알리는 강철의 모습 등이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 상황. 그런 가운데, 현실세계로 온 강철이 성무의 태블릿을 만지작거리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자신의 정체를 자각한 강철이 웹툰세계에서 연주의 손을 잡고 프레임을 통과, 현실세계로 도킹할 것임이 예고된 상황에서 자신이 창조된 성무의 작업실에 온 모습과 진범과 연결된 성무의 태블릿을 만지는 모습은 궁금증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이어 강철이 웹툰세계 속 인물인 한철호(박원상 분)를 찾아가 총을 겨누는 모습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철호는 10년 전 강철의 존속 살인 사건을 맡았던 담당 검사로 당시 강철을 진범으로 지목해 사형선고까지 받게 만든 인물. 최근 그가 진범과 통화를 하는 모습까지 그려지며 10년 전 사건 이후 첫 대면을 하는 두 사람이 어떤 연유로 만났을 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또 다른 사건이 휘몰아칠 것임이 예고돼 시선을 자극한다. 이처럼 웹툰세계 속 히어로인 강철이 웹툰세계에서뿐만 아니라 현실세계에서도 활약할 것임이 밝혀지면서 성무를 조종하며 엄청난 힘을 가진 진범을 강철이 저지하고 막아낼 수 있을지, 강철-성무의 작전 성공으로 진범에게 얼굴을 빼앗긴 성무가 얼굴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 지에 대한 기대감과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W’ 제작사 측은 “’웹툰W’의 히어로 강철이 웹툰세계뿐만 아니라 현실세계에서도 활약을 예고하며 진정한 주인공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현실 자각을 통해 새로운 세상과의 도킹을 시도한 강철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초록뱀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