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어워즈' 대상 손현주 "박근형 선생님께 이 상 보여드릴 것"기사입력 2012-12-08 20:54:35




[TV리포트=신나라 기자] 손현주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8일 오후 대전 유성구 도룡동  DCC컨벤션센터 에서 2012 'K-드라마 스타어워즈(K-DRAMA STAR AWARDS)'가 열렸다.



무대에 오른 손현주는 "저는 아름다운 미사여구나 좋은 말 못한다. 이 상은 꼭 박근형 선생님께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추적자' 팀을 대표해서 저에게 주신 상이니까 감사히 받겠다. '추적자'는 많은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작품이다. 사실 이 자리에 오기까지 끝까지 힘써주신 SBS 본부장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감독님과 작가님께도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묻어있는 드라마, 숨어있는 드라마들이 제대로 평가 받았으면 좋겠다. 또한 저보다 굉장히 연기잘하는 선배들 많이 있다. 그분들도 제대로 평가받는 드라마 환경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개념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손현주는 끝으로 "짧지만 제 아내가 되어준 김도연씨게 감사드리고 아직까지도 가슴이 먹먹한 백수정 이혜인 양에게도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K-드라마스타어워즈'는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고 오직 연기력으로만 배우를 평가하는 배우를 위한 시상식으로 대전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사)한국방송연기자협회,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주관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