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토] 에이미 "여기가 아닌가?"(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기사입력 2013-08-10 19:07:27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재창 기자] 방송인 에이미가 10일 오후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병헌-이민정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지난해 8월 공식 열애사실을 인정한 이병헌과 이민정은 공개 열애 약 1년만에 드디어 화촉을 올리게 됐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날 결혼식은 원로배우 신영균이 주례를, 1부 사회는 배우 이범수, 2부 사회는 개그맨 신동엽이 각각 맡는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결혼식을 마치고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이후 이병헌은 영화 '협녀: 칼의 기억'(박흥식 감독, 티피에스컴퍼니 제작) 촬영 준비에 나서며 이민정은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할 예정이다.



freddie@tvreport.co.kr


연예 '명단공개' 김가연 딸, 母와 붕어빵 미모 김가연 딸, 인형같은 미모+마음 화제 [TV리포트=이현희 기자] 배우 김가연의 스무살된 귀여운 딸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서는 '부모님이 누구니? 딱 봐도 티나는 스타의 붕어빵 주니어'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가연의 딸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김가연이 프로게이머 임요한과 결혼식을 올릴 당시 이미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가진 딸이 있었지만, 이는 장애물이 되지 못했고, 현재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지난 5월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한 행사장에서 김가연 딸은 백옥처럼 뽀얀 피부에 작고 동그란 얼굴, 오뚝한 콧날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한복을 입은 자태까지 엄마를 쏙 빼닮아 쌍둥이 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특히 김가연의 딸은 임요한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어 보는 이들을 감동시켰고, 그런 딸을 위해 임요한 역시 연애 상담은 물론 무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었다. 김가연 또한 딸에 대한 애정이 극진하다. 김가연은 딸이 가십거리가 되자 혹여 딸이 상처받을까 악플러들을 모두 고소하며 딸을 지키기도 했다. 아빠 임요환도 딸의 연애상담을 해주는 등 다정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명단공개2015'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