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타일] 워너원 강다니엘 '깐다니엘VS덮다니엘, 누가 더 좋아?'

기사입력 2017.08.14 12:33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문수지 기자] 깐다니엘이냐 덮다니엘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프로듀스101 시즌2'가 종영하고 워너원이 탄생하며 대세로 떠오른 강다니엘.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속속 출연하고 있는 강다니엘은 특유의 멍뭉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마를 드러낸 시원한 헤어스타일로 숨겨진 섹시미를 뽐내기도 하고,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덮은 스타일로 멍뭉미를 극대화시키기도 한다.



새로운 여심스틸러 강다니엘의 두가지 매력에 빠져보자.



★깐다니엘



시원하게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숨겨둔 섹시미를 발산한다. 사랑스러운 눈웃음은 숨길 길이 없다.





워너원 강다니엘 '숨겨둔 섹시미 발산'





워너원 강다니엘 '숨길 수 없는 눈웃음'





워너원 강다니엘 '쉼표헤어로 엣지있게'





워너원 강다니엘 '듬직한 자태'



★덮다니엘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덮은 스타일로 스위트한 매력을 뽐냈다. 특유의 멍뭉미가 극대화되는 모습이다.





워너원 강다니엘 '앞머리 내리고 수수하게'





워너원 강다니엘 '비를 맞아도 화보'





워너원 강다니엘 '진정한 만찢남'





워너원 강다니엘 '신흥 여심스틸러'



suji@tvreport.co.kr

연예 전소미 드디어 면허취득→드림카 실물영접 '완벽 T자주차' [TV리포트=김수정 기자] 가수 전소미가 드림카를 시승했다.전소미는 지난 4일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 2화 '드디어 드림카 영접하는 날'을 공개했다. 2화에서는 운전면허시험을 치르고 드림카를 시승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그려졌다.면허 취득을 위해 운전면허 시험장을 방문한 전소미는 노란색의 운전 교습용 차를 타기 전부터 "제 드림카가 노란색"이라며 시작부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운전석에 올라 시동을 켠 전소미는 "저 떠나기 전에 사진 한 번만"이라고 말하며 옆자리에 앉은 강사와 셀카를 찍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긴장되는 운전 연습 도중에도 전소미는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며 베스트 드라이버 못지않은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난이도 높은 T자 주차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강사에게 칭찬을 받기도 했다.시험을 완벽하게 치르고 면허 취득에 성공한 전소미는 회사 오빠들이 준비한 시승을 위해 자동차 매장을 찾았다. 드림카를 실물로 영접한 전소미는 연신 감탄을 내뱉었다.꿈에 그리던 드림카를 시승해 본 전소미는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주차 실력까지 선보이며 성공적인 첫 드라이브를 마쳤다.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유튜브 'I AM SOMI' 캡처
연예 임영웅 "'음악중심' 생각도 못했던 무대..아직도 흥분돼"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MBC '쇼 음악중심' 출연에 대해 "생각하지도 못했던 무대에 서게 돼 아직도 흥분과 설렘이 남아있다"고 소감을 밝혔다.임영웅은 5일 오전 New Era Project(뉴에라프로젝트)를 통해 "저는 트로트 가수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음악중심’ 무대까지 오르게 됐다. 훌륭한 K-POP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다”고 털어놨다.이어 “제가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은 K-TROT가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한 장르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며 “더 나아가 전 세계의 음악팬들에게 K-TROT를 알릴 수 있도록 선배님, ‘미스터트롯’ 동료들과 함께 노력할테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임영웅은 이날 ‘음악중심’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무대 클립은 하루 만에 약 7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 12,000개가 넘는 댓글을 기록했다.이에 임영웅은 “만약 제 무대 영상이 조회수 100만뷰를 넘는다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겠다”고 100만 뷰 공약도 제시했다.‘이제 나만 믿어요’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곡으로,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뭉친 곡이다.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