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日가수 리메이크 곡 '무지개' 인기몰이

기사입력 2011.03.15 1:39 AM
비스트, 日가수 리메이크 곡 '무지개' 인기몰이

[TV리포트 이경남 기자] 그룹 비스트가 일본의 인기 싱어송라이터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무지개' 음원이 공개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비스트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히트곡 '니지'를 리메이크한 '무지개'를 선보였다. '무지개'의 원곡인 '니지'는 일본드라마 '워터 보이즈'의 주제가이자 오리콘 차트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리메이크 버전 '무지개'에서 비스트는 한층 경쾌하고 상쾌한 사운드로 원곡을 새롭게 해석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스트만의 색깔이 느껴진다. 일본진출에 도움이 될 듯" "후쿠야마 노래가 한국에서 리메이크 되다니 정말 반갑다" "사탕보다 더 달콤한 노래다. 화이트 데이에 딱 어울리는 곡"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DJ, 사진 작가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무지개'의 디지털 발매를 시작으로 임정희, 2AM, 지나 등의 리메이크 버전들도 차례로 발매될 예정이다.

총 8곡의 리메이크 버전이 모두 수록된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베스트 앨범 '더 베스트 뱅!! - 아시아 리미티드 뱅(THE BEST BANG!! -ASIA LIMITED BANG!!-)'은 오는 4월 6일 국내 발매된다.

사진 = 앨범 재킷

이경남 기자 kn0402@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