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물 오른 미모 '심쿵 아이컨택'

기사입력 2017.09.15 8:36 AM
김소은, 물 오른 미모 '심쿵 아이컨택'

[TV리포트=김지현 기자] KBS2 드라마 스페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연출 최윤석/극본 최미경) 김소은이 화보급 비하인드를 공개해 화제다. 심쿵을 부르는 아이컨택으로 보는 이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것.

오늘 15일(금) 김소은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촬영 대기 중인 김소은의 사진 3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소은은 극 중 누구나 반할만한 외모의 소유자 ‘이서연’을 맡은 만큼 사랑스러운 미모와 함께 다채로운 눈빛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당당한 눈빛을 발산하다가도, 또 다른 사진에서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세련미 넘치는 블랙 원피스부터 청순함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까지 어떤 스타일링이든 완벽 소화, 비하인드 사진임에도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김소은이 매 컷마다 지어 보인 사랑스러운 미소는 남성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기 충분하다.

한편 김소은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스페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는 결혼식 당일, 문자메시지 하나를 남기고 혼자 신혼 여행을 떠난 신부와 그런 신부가 남긴 흔적에 다가가는 남편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로, 오는 17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