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방탄소년단이 선택한 Best 용 멤버 "멋있어졌다"

기사입력 2017.09.18 3:20 PM
지민, 방탄소년단이 선택한 Best 용 멤버 "멋있어졌다"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외모적으로 가장 훌륭해진 멤버에 등극했다.

18일 오후 2시 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멤버들은 초심에 대해 이야기했다. 슈가는 "사람은 변하는 동물이라고 생각하지만,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정리했다. 

이때 MC 김일중은 "제일 많이 변한 멤버는 누구냐"라고 기습 질문을 던졌고, 모든 멤버가 지민을 가리켰다. 슈가는 "과거 사진을 보면 이유를 알 것이다"라고 부연 설명했다. 

지민은 "좋은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Her'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리즈 'LOVE YOURSELF'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 '사랑'을 주제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앨범에는 히든트랙 2곡을 포함, 총 11곡의 신곡과 스킷이 수록됐다. EDM, 디스코 기반의 신스 펑크 등 새로운 장르에 처음 도전했다. 타이틀곡 'DNA'는 EDM 팝 장르.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가 특징인 곡이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만 105만 장 돌파하며 방탄소년단의 위력을 과시했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 직후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앱에서 컴백스페셜 '방탄늬우스'도 진행한다. 오는 21일에는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Mnet 'COMEBACK SHOW - BTS DNA'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김재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