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당잠사' 이종석x신재하 이토록 훈훈한 형제라니

기사입력 2017.09.21 1:18 PM
[TV@픽] '당잠사' 이종석x신재하 이토록 훈훈한 형제라니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신재하의 현실형제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21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그의 동생(신재하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사진 속 재찬과 동생은 한 없이 다정하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으르렁거리는 등 상황에 따른 180도 관계 변화로 웃음을 자아낸다. 동생에게 진지하게 말하는 재찬과 그의 말을 들은 채 만 채 하며 식사만 하는 동생의 모습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동생의 품에 살포시 안겨 잠을 청하는 듯한 재찬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종석과 신재하는 실제 촬영 내내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드라마 속에도 잘 녹아 든 것 같다”라며 “재찬과 재찬의 동생이 한 집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iHQ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