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 박정아, 3색 웨딩드레스 자태…숨겨진 사연은?

기사입력 2017.09.21 3:29 PM
‘내 남자’ 박정아, 3색 웨딩드레스 자태…숨겨진 사연은?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가 3색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박정아는 KBS2 새 저녁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김연신 허인무 극본, 진형욱 연출)에서 자신으로 인해 누군가 고통받게 되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의 행복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진해림으로 분해 열연 중이다.

극중 진해림은 엄마(이덕희)에게 온갖 미움과 구박을 받아 상처를 입다가도 자신의 행복을 위협받으면 이기적으로 돌변하는 이중적인 면모를 보였다. 여기에 강재욱(송창의)과 강인욱(김다현), 두 형제 사이에서 삼각관계까지 형성하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오늘(21일) 방송될 ‘내 남자의 비밀’ 4회에서는 진해림이 강재욱과의 결혼식을 위해 여러 가지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모습이 담길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촬영장 사진에는 푸르른 꽃을 배경으로 심플한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채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박정아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박정아는 어깨끈이 달린 순백의 드레스, 쇄골이 시원하게 드러난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를 입고 전혀 다른 눈빛을 하고 있다. 과연 예비 신부 박정아의 숨겨진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돋운다.

한편 ‘내 남자의 비밀’은 얽히고설킨 네 남녀가 펼치는 폭풍 같은 운명의 굴레와 더불어 따뜻한 가족애가 넘쳐나는 진정한 가족 드라마.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