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픽] “또다시 충격사건” ‘크리미널마인드’ 손현주X이준기, 카리스마 추리 한 번 더

기사입력 2017.09.21 4:32 PM
[TV@픽] “또다시 충격사건” ‘크리미널마인드’ 손현주X이준기, 카리스마 추리 한 번 더

[TV리포트=박귀임 기자] ‘크리미널마인드’ 손현주와 이준기가 연쇄 성폭행 사건을 수사한다.

21일 방송될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홍승현 극본, 양윤호 연출)에서는 국가범죄정보국 범죄행동분석팀 NCI(이하 NCI)가 모델하우스 살인사건에 이어 이번에는 연쇄성폭행 사건의 범인을 맹렬하게 뒤쫓는다.

이날 방송에서 NCI에게 청명서에서 연쇄 성폭행 건으로 협조 수사가 들어오며 팀원들이 청명시로 총출동한다. 이번 사건은 청명시에 자리한 신학대학에서 4명의 학생들이 연속적으로 성폭행을 당하는 참극이 벌어진 가운데 6개월 만에 범행이 재개된 상황.

또한 다시 나타난 범인은 이전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했던 것과 달리 아예 새로운 대상에게 성폭행을 저질러 6개월간의 휴지기 동안 그가 어떤 심경의 변화를 겪었는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이에 NCI 역시 범인의 심리 변화와 범행 수법에 초점을 맞춘 프로파일로 그를 낱낱이 파헤친다.

뿐만 아니라 연쇄 성폭행범은 피해자 말고도 목격자를 남기는 극악무도한 수법으로 NCI는 물론 보는 이들의 공분을 자아낼 것이라고. 여기에 범인은 피해자가 아닌 또 다른 인물을 향한 의문의 메시지를 남겨 이번 사건에 단순한 성폭행 사건이 아닌 또 다른 진실이 숨겨져 있음을 예상케 한다.

이와 같이 범행의 패턴을 바꿔가며 연관성 없는 피해자를 양산하고 있는 연쇄 성폭행범을 NCI가 어떻게 찾아내는지 이를 추적하는 과정은 강한 몰입감과 동시에 극한의 스릴을 선사할 전망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