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 속 세기의 부부됐다” 송중기♥송혜교, 본식 사진 공개 [공식]

기사입력 2017.10.31 6:20 PM
“축복 속 세기의 부부됐다” 송중기♥송혜교, 본식 사진 공개 [공식]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3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양측 소속사는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턱시도를, 송혜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또한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총출동, 부부가 되는 송중기와 송혜교를 축복해줬다. 유동근 전인화 한재석 박솔미 황정민 유아인 박형식 문소리 최지우 김지원 홍경민 현쥬니 김수안 고창석 한재석 한상진 김종국 김민석 손창민 이정현 정석원 준호(2PM) 강신일 임주환 송종호 민호(샤이니) 장쯔이 김희선 서정연 박보검 차태현 동해(슈퍼주니어) 이광수 김제동 등이 참석한 것.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된 가운데 이광수와 유아인이 편지를 낭독했고, 박보검은 피아노 연주로 남다르게 축하해줬다. 옥주현이 축가를 불렀으며, 송중기의 일반인 친구가 사회를 맡았다.

소속사 측은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오늘,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다”면서 “앞으로 두 사람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 두 사람의 앞날에 진심어린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해 방송된 KBS2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서울 이태원의 한 주택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U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