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독’ 환상적인 팀워크, 끈끈한 관계에 있었다

기사입력 2017.11.06 9:13 AM
‘매드독’ 환상적인 팀워크, 끈끈한 관계에 있었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6일 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김수진 극본, 황의경 연출) 측은 꿀케미가 넘치는 열혈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유지태 우도환을 중심으로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까지, 한자리에 모인 ‘매드독’ 팀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만면에 미소를 짓고,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는 쉬는 시간에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으로 촬영을 준비하는 유지태, 진지한 눈빛으로 대본 열공에 빠진 우도환의 모습도 볼 수 있다. 류화영은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어린 미소를 지으며 촬영에 활력을 불어넣는 중이다.

‘매드독’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정보석, 홍수현, 최원영의 반전 매력도 눈길을 끈다. 극 중에서는 어두운 실체를 드러냈지만, 사진 속 정보석 홍수현은 긴장감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해맑은 표정으로 웃음 짓고 있다. 이렇듯 배우들의 찰떡같은 호흡이 연기로도 이어져 흡인력을 높이고 있다는 후문.

매드독 제작진은 “사건의 전환과 함께 본격적인 2막에 돌입했다. 한층 강렬하고 짜릿한 ‘매드독’의 반격이 펼쳐진다. 이들의 진실 추적은 예측 불가한 반전을 거듭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독’은 보험사기라는 참신한 소재와 휴머니즘을 결합해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