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겟잇뷰티’ 떠난다…출연료 기부까지 ‘훈훈’ [종합]

기사입력 2017.11.20 4:26 PM
이하늬, ‘겟잇뷰티’ 떠난다…출연료 기부까지 ‘훈훈’ [종합]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이하늬가 ‘겟잇뷰티’에서 하차한다.

20일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하늬가 2015년부터 시작해 3년 연속 MC로 활약한 ‘겟잇뷰티’에서 떠난다”라고 밝혔다.

‘겟잇뷰티’ 관계자에 따르면 이하늬는 메인 MC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며 ‘겟잇뷰티’가 외모 뿐 아니라 마음까지 아름다워질 수 있는 토탈 뷰티쇼로 자리 잡는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이하늬는 공현주와 유진, 그리고 유인나에 이어 3년 동안 ‘겟잇뷰티’를 이끈 바 있다. 이하늬 역시 ‘겟잇뷰티’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더 이상 ‘겟잇뷰티’에서 이하늬를 볼 수 없게 됐다.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도 “이하늬가 ‘겟잇뷰티’에서 하차 한다. 동시에 출연료를 여성단체에 기부하며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겟잇뷰티 2017’은 지난 2월부터 안방극장을 찾았다. 이하늬 이외에 산다라박, 이세영, 박나래 등이 함께했다.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이하늬와 함께한 산다라박, 박나래, 이세영도 이번 시즌을 끝으로 ‘겟잇뷰티’를 떠난다.

12월 중순까지는 ‘겟잇뷰티 2017’이 정상적으로 방송된다. 이후 1월 초까지는 ‘겟잇뷰티 2017’ 새 코너 뷰티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가 전파를 탄다.

한편 ‘겟잇뷰티 2017’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