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산` 최한울이 `진실게임`의 예쁜 남자?

기사입력 2006.05.12 5:01 AM
`위대한 유산` 최한울이 `진실게임`의 예쁜 남자?

KBS2 수목미니시리즈 `위대한 유산`에서 여성스런 유치원 남자 선생님 역할로 흥미를 끌고 있는 최한울(20). 그가 `진실게임`에 여장남자로 등장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최한울은 지난 2월 말과 3월 초 2주에 걸쳐 방송된 SBS`진실게임` `예쁜 남자대회 1등한 남자들, 가짜를 찾아라!`편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예쁜 남자대회 1등을 한 출연자 7명이 저마다 `미`를 뽐낸 방송에서 최한울은 `미스 의정부고 상큼이`란 이름표를 달고 출연, 여자 뺨치게 새침한 표정으로 판정단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마치 성유리를 닮았다`는 극찬이 쏟아졌을 정도. 방송 내내 앵두를 문 듯 섹시하게 입을 벌리는 모습이나 섬세한 손동작은 `정말 여자 아니냐`는 탄성을 자아낼 만 했다. 최한울은 의정부고 예쁜 남자 대회 3연패를 한 `진짜`로 밝혀졌다.

당시 방송에서 최한울은 `가수랑 연기를 다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싶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드라마를 통해 다시 시청자를 찾아온 최한울은 `위대한 유산`에서 역시 `진실게임`에서 보여줬던 여성스런 이미지를 어필하고 있다. `위대한 유산` 시청자들은 오락프로그램을 통해 낯익은 최한울의 등장에 호기심과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 시청자는“ `진실게임`에 나왔던 사람이 아니냐”며 `처음으로 하는 프로니 좋은 모습 많이 보여 달라`는 소감을 달았다.

과할 경우 눈살을 찌푸리게 할 수도 있는 여성스런 남자 유치원 교사 캐릭터를 최한울이 어떻게 균형을 맞추며 표출해낼지 주목된다.

(사진 = `진실게임`에 출연한 당시의 최한울, SBS제공) [TV리포트 하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