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마블 흥행 新기록 쓴다…2288억원 수익

기사입력 2018.02.16 11:04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블랙 팬서'가 마블 역대 신기록을 모두 갈아치우고 있다.



'블랙 팬서'가 대한민국에서 역대 오프닝 신기록을 수립한 데 이어, 북미에서도 역대 최고 오프닝 신기록이 터질 것으로 예상된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블랙 팬서'는 역대 2월, 역대 프레지던트 데이, 역대 마블 솔로 무비의 흥행 기록을 모두 갈아치울 것으로 예측했다. 



프레지던트 데이 연휴 4일 기간 무려 2억 1,200만 불(한화 약 2,288억원)이상이라는 천문학적인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마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닥터 스트레인지', '토르: 라그나로크', '데드풀'의 오프닝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는 압도적 수치다. 
더불어 종전 역대 2월, 역대 프레지던트 데이 연휴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데드풀'의 기록을 가뿐히 뛰어넘는 기록으로 눈길을 끌며, 그 이상의 흥행이 터질 것으로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해외 유력 매체들도 '블랙 팬서'의 신드롬을 일제히 주목하고 있다. 이미 마블 최초로 ‘타임’지 표지와 함께 뉴욕 타임즈, CNN등에서는 이 같은 신드롬을 모두 헤드라인으로 다루고 있으며, 로튼 토마토에서도 98%이상의 압도적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연예 이상준, 큐브엔터와 전속계약..이휘재와 한솥밥[공식입장] [TV리포트=김경주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개그맨 이상준이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이어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 전문>안녕하세요.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 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