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율♥김지철, 열애 공식 인정 "서로 힘 돼주는 사이"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8.03.02 8:17 AM
신소율♥김지철, 열애 공식 인정 "서로 힘 돼주는 사이" [공식입장 전문]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신소율과 김지철이 열애를 인정했다.

2일 신소율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신소율, 김지철의 열애는 TV리포트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중순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특히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이어오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2일) 오전 보도된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조금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더맨인더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