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고’ Mnet 측 “워너원 스타라이브 사과…서비스 개선할 것”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8.03.19 10:11 PM
‘방송사고’ Mnet 측 “워너원 스타라이브 사과…서비스 개선할 것” [공식입장 전문]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워너원 스타라이브의 방송사고와 관련해 Mnet 측이 사과했다.

19일 Mnet 공식 홈페이지에는 ‘워너원 스타라이브 관련 사과문’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Mnet 측은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을 아껴주시는 모든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보완 및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Mnet을 통해 워너원 스타라이브가 진행된 바 있다. 하지만 생방송 전 워너원 멤버들의 대기실 모습이 고스란히 공개됐다. 방송 사고였던 것.

또한 Mnet 측은 “다시금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 팬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워너원 스타라이브 방송사고 관련 Mne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라이브입니다.

금일 진행된 방송과 관련,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을 아껴주시는 모든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보완 및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금 워너원을 비롯한 워너원 팬분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