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요리하는 최정원에 시선 고정…동영상에 '저장'

기사입력 2018.03.23 3:42 PM
김승수, 요리하는 최정원에 시선 고정…동영상에 '저장'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발칙한 동거' 김승수가 최정원의 여성스러움에 눈을 떼지 못했다.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최근 녹화에서는 김승수와 저녁 만찬부터 교복데이트까지 달달한 시간을 보내는 최정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정원은 김승수를 위해 셰프로 변신해 갈비찜부터 동그랑땡, 냉이 된장국까지 특급 만찬을 준비했다. 김승수는 최정원이 요리하는 모습에 눈을 떼지 못하면서 이내 자신의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찍는 등 설렘이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23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최정원이 김승수에게 자신이 만든 갈비찜을 직접 먹여주고 있다. 김승수는 최정원이 건네는 갈비찜을 보고 자연스럽게 몸을 뻗어 받아먹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핑크빛 기운이 고조되고 있다.

이 가운데 최정원이 식사 중 눈물을 글썽거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무엇보다 최정원은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어!”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최정원이 눈물을 흘린 사연과 두 사람의 교복 데이트 현장은 23일 오후 9시 5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