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누나' 장소연, 첫방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물오른 미모'

기사입력 2018.03.29 7:06 AM
'예쁜 누나' 장소연, 첫방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물오른 미모'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장소연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첫방 사수를 독려했다.

29일 오전 장소연의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측은 “드디어 내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찾아옵니다! 매사 똑 부러지는 사이다! 걸크러쉬의 대명사 서경선 꼭 지켜봐 주세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30일 장소연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에서 서경선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장소연은 서경선 캐릭터에 깊이 몰입한 듯 따뜻하고도 밝은 에너지를 풍기고 있다. 장소연은 윤진아(손예진 분)의 절친이자 서준희(정해인 분)의 누나, 서경선 역을 맡아 둘의 관계에서 큰 구심점 역할을 하게 될 예정. 장소연은 서경선을 유쾌하고도 진취적인 인물로 그려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 장소연은 깊은 눈빛과 물오른 미모, 눈에 띄는 단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장소연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 오는 30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큐로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