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측 "5월 21일 현역 입대…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8.04.20 11:02 AM
고경표 측 "5월 21일 현역 입대…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 [공식입장 전문]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고경표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20일 고경표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고경표는 소속사 측을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입대 당일 현장 혼란을 막기 위해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10년 KBS 드라마 '정글피쉬 2'로 데뷔한 고경표는 'SNL코리아', '응답하라 1988', '시카고 타자기', '크로스' 등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줬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씨엘엔컴퍼니에서 소속 배우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입대 당일 현장 혼란을 막기 위해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고경표(TV리포트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