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류태준, 파워블로거와 재결합 열애…결혼 전제

기사입력 2018.05.02 9:06 AM
[단독] 류태준, 파워블로거와 재결합 열애…결혼 전제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류태준이 목하 열애 중이다.

2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류태준(48)은 40대 파워블로거 A씨와 열애 중이다. 지난해 헤어졌던 두 사람은 재결합했다. 두 사람의 사랑은 더욱 견고해졌다는 후문이다.

앞서 지난해 9월 류태준은 A씨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짧은 기간 만났지만 헤어졌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10월에 재결합설이 나왔지만, 재차 부인했다.

그러나 이후, 류태준과 A씨는 다시 재결합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 관계자는 "두사람이 애견을 공통분모로 친해졌는데, 워낙 아는 지인이 겹쳤다고 한다. 헤어진 후에도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가 자연스럽게 다시 만났다"고 전했다.

그러한 가운데, 류태준과 A씨의 SNS글이 눈길을 끈다. 먼저 류태준의 SNS에는 "AMORFATI To love is to receive a glimpse of heaven(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이라는 말이 써있다. 이와 함께 결혼 반지와 신랑 신부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A씨 역시 가족을 상징하는 이모티콘과 함께 "남은 삶들을 서로를 위해 서로에게 빛나는 삶이길 서약한 우리. 너무 사랑해서 하루시간도 부족하고 아깝다는 내사랑, 내남자. 온전한 가족이 된 우리가 너무 사랑스럽고 하늘에 감사해"라는 글을 남겼다.

류태준과 A씨의 글을 보면 두사람이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A씨는 임산부를 상징하는 것과 젖병 이모티콘을 첨부해 임신이 추측된다. 그러나 류태준 측 관계자는 "류태준 씨와 A씨가 결혼한 것은 아니다. 두분 다 나이가 있기 때문에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 같다"면서 "임신은 확실하게 아니다"고 말했다.

류태준은 1997년 1집 앨범 '하얀 기억 속의 너'로 데뷔한 후, 2005년 드라마 '유행가가 되리'로 연기자로 전향했다. 특히 2006년 '황진이'에서 벽계수 역으로 출연해 주목받았다. 지난해에는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제2의 전성기를 보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SNS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