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폿@이슈] 박유천X황하나, 세기의 만남→결별까지 '뜨거웠던 1년 열애史'

기사입력 2018.05.15 4:34 PM
[리폿@이슈] 박유천X황하나, 세기의 만남→결별까지 '뜨거웠던 1년 열애史'

[TV리포트=이우인 기자] JYJ 박유천과 황하나가 뜨거웠던 연인 관계를 종료했다.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박유천과 황하나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다른 부분은 사생활로 말씀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짧은 입장을 밝혔다. 

공식 결별 인정으로 박유천과 황하나는 약 1년의 열애를 마치게 됐다. 길진 않았지만 결혼까지 언급할 만큼 불타오른 사랑이었다. 

박유천과 황하나는 지난해 4월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성폭행 혐의로 톱스타에서 하루아침에 논란의 인물이 된 박유천의 난데없는 결혼 소식, 여기에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라는 황하나의 화려한 배경은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그러나 지나친 관심이 부담됐던 탓인지, 그해 9월 결혼식을 올리려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갔다. 박유천과 황하나는 이후 연애에 올인했다. 커플끼리 해외여행을 떠나기도 하는 등 늘 함께 있는 분위기였다. 박유천은 최근까지도 황하나에게 꽃과 선물을 안기며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나 결별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다. 황하나가 SNS 라이브 영상과 댓글을 통해 비혼주의임을 밝힌 것. 최근엔 누군가에게 받은 선물을 돌려줬다는 내용의 글로 결별 가능성에 무게가 더해졌고, 이는 사실로 밝혀졌다. 

박유천은 생일인 6월 4일 팬미팅을 연다. 팬미팅을 기점으로 국내 활동을 시작할 전망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박유천 황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