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옐, '자각몽' 오늘 정오 공개…더블타이틀 출격

기사입력 2018.05.25 10:04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무한 성장 가능성을 보일 옐(YEL)의 첫 데뷔 싱글을 공개한다.



옐은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각몽'의 더블 타이틀곡 'Lucid Dream'과 '조제(JOSEE)'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전체적으로 알앤비(R&B), 소울(Soul) 장르로 유니크한 드럼 비트와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대중적인 멜로디에 옐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아이유, 이선균 주연의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의 OST로 주목받고 있는 'Sondia' 와 인디씬에서 왕성한 활동하고 있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호림'이 피쳐링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그녀는 프로듀서 카제프(Kazef) 와 공동 프로듀싱으로 보컬실력 뿐만아니라 앨범전체를 진두지위 하는 프로듀서로서 성장도 기대해볼만 하다.



곡에 작곡, 작사 뿐만아니라 아트워크, 앞으로의 활동 방향성 등 모두 개성있고 옐만의 특유의 감성을 엿볼수 앨범 일것이다.



함께 공개될 'Lucid Dream' 뮤직비디오에서는 빠른 화면 전환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며, 옐의 목소리로 표현되는 가사가 생생히 전달되며 곡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데뷔 싱글 '자각몽'은 오늘(25일)일 정오 발매,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를 시작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 = Light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