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캐롤' 측 "박해미 하차? 정해진 바 없다…논의도 안 해"[공식입장]

기사입력 2018.08.29 10:03 AM
'오! 캐롤' 측 "박해미 하차? 정해진 바 없다…논의도 안 해"[공식입장]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뮤지컬 '오! 캐롤' 측이 배우 박해미의 하차와 관련해 결정된 바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오! 캐롤'의 한 관계자는 29일 TV리포트에 "이번주 박해미 씨의 공연에 대해서는 배우가 교체됐다. 그러나 하차에 대해서는 배우와 합의된 부분이 없다. 하차는 논의 전이라고 말씀드리는 것이 정확할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일간스포츠는 '오! 캐롤'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박해미의 하차가 불가피하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오! 캐롤' 측은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이다.

박해미는 지난 28일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오! 캐롤' 프레스콜에 불참했다. 또한 빠르게 스케줄을 조정, 다른 배우들이 이번주 박해미 공연을 대신하고 있다.

황민은 지난 27일 오후 11시 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승용차를 몰고 가다가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켰다. 

당시 사고로 동승한 해미뮤지컬컴퍼니 단원  2명이 숨지고, 나머지 2명은 황민과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사고 당시 황민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0.104%였다. 경찰은 황민에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