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마이크로닷X노라조, 홍수현 ♥에서 이혁과 불화까지…투명 입담 [종합]

기사입력 2018.09.04 1:51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풀잎 기자] 마이크로닷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노라조의 매력도 역대급이었다. 



오늘(4일) 오후 방송한 SBS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노라조,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조빈을 향한 칭찬부터 전했다. 마이크로닷은 "머리가 어나더 레벨"이라며 "차 안에서도 힘들 것 같다. 머리를 숙일 수도 없다. 레이디 가가 급"이라고 말했다. 



조빈은 이혁에 대해 언급했다. 조빈은 "불화로 헤어진 게 아니다"며 "이혁이 밴드를 해보고 싶다더라.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마이크로닷은 여자친구인 홍수현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이크로닷은 "(홍수현은)'도시어부' 출연자 중, 가장 잘했다. 빨리 늘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애칭은 현이다. 사람들 앞에서는, 예의상 누나라고 한다"고 부끄러워했다. 



마이크로닷은 "서로에게 잘 웃어준다. 모든 타이밍이 맞았다. 박자가 맞았다"고도 애정을 드러냈다. 마이크로닷은 "언젠가 한 번 낚시를 데려가겠다"며 "요즘 행복하다. 원더풀하다"고도 덧붙였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SBS

연예 SM C&C STUDIO, 엑소의 '심포유' 시즌3 확정…첫 퍼즐 티저 공개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엑소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 심포유’가 시즌3로 찾아온다. 특별한 미션을 통해 ’엑소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 심포유’ 시즌3 주인공의 ‘미공개 어린시절 사진’의 퍼즐 조각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사진 속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끌어올린다.’엑소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 - 심포유’(이하 ‘심포유’) 측은 7일 시즌 3 주인공의 힌트를 제공할 첫 티저를 SM C&C STUDIO 네이버 VLIVE를 통해 공개했다.공개된 첫 티저에서는 단 한번도 노출된 적 없는 ‘심포유’ 다음 주자의 ‘미공개 어린 시절 사진’ 퍼즐이 단서로 공개됐다. 오후 1시를 기점으로 사진의 테두리 퍼즐만 공개된 가운데 댓글이 522개가 넘어가면 다음 퍼즐 조각들이 무작위로 공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제작진에 따르면 나머지 퍼즐조각 공개 시간은 모두 ‘심포유’ 시즌 3 주인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해 더욱 흥미를 끌어올린다.또한 오는 9일에 공개되는 2차 티저에서는 EXO 멤버 중 한 명이 직접 등장해 ‘심포유 - 시즌 3’의 주인공을 소개하는가 하면, 3차 티저에서는 지금까지 ‘심포유’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컨셉의 티저가 찾아온다. 무한 짤 생성을 유발할 ‘심포유 - 시즌 3만의 컨셉 티저들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심포유’는 엑소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일상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심포유’ 시즌 1에서는 EXO의 맏형 시우민이, 시즌2에서는 EXO의 감성 보컬 첸이 주인공으로 진행됐다. 시즌1에서는 시우민의 평소 보지 못했던 꾸밈없는 일상을 모두 공개하며 ‘2019년 V 오리지널 중 최단기간 1000만뷰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어진 시즌 2에서는 첸, 조정치와 함께 특별한 음악 친구 10cm 권정열, 소란의 고영배, 양다일, 임한별이 전국 버스킹 여행을 떠나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심포유 - 시즌 3’는 오는 12일부터 V LIVE 팬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8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LIVE 및 네이버TV의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SM C&C STUDIO는 글로벌 틴즈(TEENZ=TEEN+Z세대) 맞춤형 콘텐츠 제작사로, 강호동, 신동엽 등 최고의 방송인들이 속한 종합 콘텐츠 그룹 SM C&C에 속해 있다. 유튜브, 네이버TV, V LIVE 등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SM C&C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