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뒤에테리우스' 소지섭, 블랙요원→베이비시터 '인형 찾기 폭소'

기사입력 2018.10.03 10:23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소지섭이 베이비시터가 되어 웃음을 안겼다.



3일 방송된 MBC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김본(소지섭)은 고애린(정인선)의 아이들을 돌보게 됐다.



고애린의 아이들은 김본에게 '우가바'와 '돼지우스'를 찾아달라고 했다. 김본은 '우가바'는 아이스크림 '누가바'로 들었고, '돼지우스'는 도통 무슨 뜻인지 알아차리지 못했다.



이때 김본은 김상렬(강기영)이 "언젠가 내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면서 번호를 줬던 것을 기억했다. 김상렬은 김본에게 우가바와 돼지우스가 인형 이름이라고 알려줬다.



이어 요원 김본이 인형을 심각하게 찾는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안겼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연예 유해진, MBC 다큐 '휴머니멀' 프레젠터…묵직한 메시지 선사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유해진이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에 프레젠터로 참여한다.MBC 창사 58주년을 기념하는 다큐멘터리 '휴머니멀'은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인간(Human)과 동물(Animal)의 생명과 죽음 그리고 공존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초대형 다큐멘터리다.'휴머니멀' 프레젠터로 참여한 유해진은 내레이션 뿐만 아니라, 직접 촬영 팀과 해외 오지를 다녔다. 여기에 배우 박신혜, 류승룡 또한 프레젠터로 참여해 4개 대륙 11개국에 이르는 방대한 촬영 지역과 10개월이 넘는 촬영 기간을 '휴머니멀'에 담아냈다는 후문이다.특히 MBC 명품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마존의 눈물', '남극의 눈물', '곰'을 이을 신작인 만큼 '휴머니멀'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지대하다. 이에 tvN 예능 '스페인 하숙'에서 특유의 인간미와 따뜻함을 보여준 유해진은 다큐멘터리 '휴머니멀'을 통해 인간과 동물의 공존에 대한 서사에 어떻게 힘을 실어줄지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tvN 예능 '스페인 하숙'에서 특유의 인간미와 따뜻함을 보여준 유해진이 '휴머니멀'을 통해 인간과 동물의 공존에 대한 서사를 어떻게 전달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MBC 명품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마존의 눈물', '남극의 눈물', '곰'을 이을 신작인 만큼 '휴머니멀'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휴머니멀'은 총 5부작으로 2020년 1월 6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1월 9일부터 매주 목요일 10시에 방송된다.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연예 '미우새' 김건모, 사실상 하차 "추가 촬영 계획 없다"[공식]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성폭행 및 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김건모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하차 수순을 밟는다.SBS 관계자는 11일 TV리포트에 "'미우새' 김건모 씨 관련 이번주 방송분은 없고 , 추가 촬영 계획도 없다"고 밝혔다. '하차'라는 직접적인 표현은 쓰지 않았다.앞서 지난 8일 '미우새'는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도 불구 김건모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 하는 모습을 편집없이 내보냈다. 해당 방송분이 사실상 마지막 방송이 된 셈이다. 앞서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 김세의 전 MBC 기자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가 지난 2016년 유흥업소 여성을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여성은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또한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10일에는 김건모가 또 다른 인물을 폭행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김세의는 MBC에 관련 자료가 있다고도 말했다. 김건모 소속사는 성 추문은 사실이 아니라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그러나 추가 입장은 내놓지 않고 있다. 김건모는 내년 5월 작곡가 겸 목사 장욱조의 딸 피아니스트 장지연 씨와 결혼할 예정이다. 혼인신고는 이미 마쳤다.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