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소봉♥조려영 혼인신고했다…톱스타 부부 탄생 [룩@차이나]

기사입력 2018.10.16 5:22 PM
풍소봉♥조려영 혼인신고했다…톱스타 부부 탄생 [룩@차이나]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중국에 또 한 쌍의 톱스타 부부가 탄생했다. 배우 풍소봉(펑샤오펑,41)과 조려영(자오리잉,32)이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으로 가족이 됐다.

16일 중국 시나연예는 풍소봉과 조려영이 결혼 소식을 중국 웨이보를 통해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풍소봉과 조려영은 붉은 벽을 배경으로 혼인신고 사진을 찍었고, 결혼증 수첩도 함께 게재해 결혼을 인증했다. 사진에서 풍소봉과 조려영은 흰색 셔츠를 입고 나란히 서서 함께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미소 지었다.

조려영은 웨이보에 부부 사진을 공개한 뒤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자 "여러분의 축복에 감사하고, 나의 그에게도 고맙다"고 소감을 적었다.

영화 '몽키킹3:서유기여인왕국'에 함께 출연한 풍소봉과 조려영은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된 스타 커플이다. 지난해 7월 파파라치에 데이트가 포착되며 열애 정황이 드러난 바. 그러나 공식적으로 인정을 한 적은 없다. 열애 인정을 생략하고 결혼을 발표해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중국 미남 배우 풍소봉은 영화 '초한지-천하대전' '2차노출' '화피2' '적인걸2' '황금시대'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등 영화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중국의 인기 여배우인 조려영은 '궁쇄주렴' '처자적비밀' '신조협려' 화천골' '노구문' 등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정일우와 영화 '여한자진애공식'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풍소봉 웨이보(조려영, 풍소봉)